[이벤트] 📷 제4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제: 내나라여행]

in #kr6 years ago (edited)

DQmZ66kFvvQGWZxhfhEbujS9hPQZR7rFAn6pDfZMti6WJh9.png

안녕하세요!
📷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결과로

응원에 힘입어! 벌써 4회 여행사진공모전이 시작되었습니다^^

2회 공모전이 너무 독특(?)했고
3회 공모전이 무난하면서도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4회는 사다리 타기 상을 준비했어요!+_+

주사위 예정이었으나 지금 작동하지 않아 변경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멋진 디자이너 @kyunga 님이 제작해주신 멋진 대문과
kr-travel의 기둥 @brianyang0912님이 후원해주신 이벤트 상금에 감사드리며!


여행사진공모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제4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 취지
    -스팀잇 회원분들의 여행 추억을 살림과 동시에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지기 위함.
  • 주제
    -내나라여행! 이번 공모전 주제는
    국내여행사진입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1명)
: 항상 치열한 이 상의 주인공은..


이보다 한국스러움이 있는 사진 나와보라 상 (1명)
: 여러 아이디어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한민국 전통음식 사진 상 (1명)
: 퓨전요리도 포함됩니다. 뭐든 뽐내주세요^^


사다리 타기 상 (2명)
: 여러분의 운을 믿어보세요! (후원으로 인해 사다리상은 2명 선정하겠습니다)


  • 보상
    사상: 인당 1SBD


  • 사진 공모전 지원방법
    1. 팔로우 & 업보트 & 리스팀
    2. 댓글로 지원주제+사진+설명 작성
    3. 마감은 2월 12일(월)
    4. 당선자 발표는 2월 13일(화)
    5. 중복지원(X) 당선자 재도전(O)


사다리 타기 상 2월13일에 모든 참가자분들을
사다리에 태운 후! 1명을 선정합니다.
(수상자 제외 진행)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역대 당선자


1회 당선자

dreamyacorn-tile.jpg


2회 당선자

DQmaaKp6URL1UMbBbV8cjHvo2t58Nt4QeifZ1Xvh858Wys6-tile.jpg


3회 당선자

3회 수상자.jpg




공모전 활성화를 위해

★참가자 여러분의 리스팀은 필수입니다 ★



steemprofle2.png

Sort:  

주제: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1518137134342.jpg

부산 강서구에 유채꽃 축제입니다 .. 전국최대의 유채꽃 밭입니다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하트가 있어 정말 아름답죠 강추합니다 하트속에서 연인들끼리 사랑을 이야기해보아요♡

전체적인 꽃밭을 볼 수 있게 잘 찍으신 것 같아요! 저는 삼락공원의 유채꽃밭을 가보았어요~ 부산인줄 모르고 보았을땐 제주스럽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지원주제: 이보다 한국스러운 사진이 있으랴, 한국하면 똥개죠

P20160412_135839554_75CE5C80-7F53-4610-AA36-2B083C3948FB.jpg

설명: 동해 묵호벽화마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 어떤것보다 인상깊었던 사진 ㅋㅋ

보팅 리스팀 완료요 :)

슈슈님 1등이네요! 똥개 참 오랜만입니다. 요즘은 시바견이 판을 치는데 전 진돗개가 더 보고 싶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이보다 한국스러움이 있는 사진 나와보라 상
image
평창올림픽 개막 기념 스키점프대 사진이요~^^

안녕하세요~ 지금 평창올림픽 컬링 예전전보면서 댓글을 쓰고 있어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혹시 보팅이 0.01$ 이상이시면 댓글로 @주사위 남겨주세요~!

제가 스팀을 시작한지 이제 이틀째라 보팅이 0.01$가 어떻게 확인하는지를 몰라요><
일단 남겨봅니다 ㅎ
@주사위(1000)

앗. 지금 주사위 봇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후에 제가 이름적어서 사다리타는 걸로 하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이보다 한국스러움이 있는 사진 나와보라 상

KakaoTalk_20180208_181100394.jpg

경복궁 돌담길을 따라 걸으며 사진 찍는 연인들 그리고 스님의 사진입니다.
미세먼지가 주기적으로 한국을 뒤덮기 전까지.. 맑은 날은 늘 이런 하늘이었죠 :)
이게 원래 한국의 청명한 가을 하늘인데-!! 볼 수 있는 날이 줄어들어 아쉬워요

밀크티님 오셨네요~~ 이런 청명한 하늘은 근래에 볼 수가 없었죠 ㅠㅠ.. 가을 향이 묻어나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보팅이 0.01$ 이상이시면 댓글로 @주사위 남겨주세요~!


@주사위

지금 주사위 봇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후에 제가 이름적어서 사다리타는 걸로 하겠습니다 :)

지원주제 : 이보다 한국스러움이 있는 사진 나와보라

20180201_101920.jpg

설명 : 안동에 있는 농암종택입니다. 수몰 될 위기에 놓였던 고택들을 농암선생님의 후손인 주인 부부께서 새로운 곳에 땅을 매입하여 옮겨놓은 곳입니다.
푸른 산, 파란 하늘, 기와, 따스한 햇볕, 장독대. 그리고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반대 편에 흐르는 강. 이런 모습으로 한국이 기억되길 바랍니다.

3연속 한국스러움 상의 도전이네요! 반갑습니다^^ 요즘엔 고택을 보기가 참 힘들어요. 장독대만 봐도 괜스레 반갑고 그렇답니다. 좋은 사진 감사드려요! 보팅이 0.01$ 이상이시면 댓글로 @주사위 남겨주세요~!

지금 주사위 봇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ㅠ.. 후에 제가 이름적어서 사다리타는 걸로 하겠습니다 :)

으하하.. 제가 잘못 적어서 동작 안하는건가 민망해하고 있었어요 :')

다른 포스팅 참고해보니 작동하는 게 없더라구요 ㅠㅠ..

이번에도 멋진 사진들이 많이 나올 것 같아요 :) 응원할게요-!!

항상 응원 감사드려요^^

지원주제: 이보다 한국스러움이 있는 사진 나와보라

부산 용두산공원에 부산타워와 이순신장군님 동상!! 끝!!!
@주사위

안녕하세요! 제가 부산태생이라 어렸을때 용두산공원에서 찍은 사진이 있어요. 이걸 보니 사진속의 기억이 살아나네요.. 감사합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IMG_0242.JPG
날씨 좋을때 퇴근하는길에 촬영했어요 ~ 성남시 분당구의 탄천입니다.

사진이 잘나오는 골든타임이네요! 일몰이 참 예뻐요.

어떤 분 블로그에 리스팀된 이 글을 보고 "어떡해.. 공모전 끝났는데ㅠㅠ" 하고 들어와보니 벌써 4회 ㅋㅋㅋㅋㅋ 김작가님도 사진출품하시는 분들도 모두 화이팅!!!!

ㅋㅋ 한번 시작한거 계속 해보려구요 ㅎㅎ 틈틈히 도전해주세요 !

IMG_1194.jpg
주제: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몇 해 전 국내 도보여행을 하며 찍은 파노라마 사진이에요
위치는 전북 전주쯤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오전 9시 정도 됐을 거예요
하루 걷기를 시작하는 순간에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관광지의 아름다운 경치 같진 않지만 시골의 탁 트인 산과 논밭 그리고 파란 하늘이
주는 자연경관은 마음을 치유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루 30킬로 정도를 걸었는데 겨울이라 춥고 발이 너무 아파서
저녁에 숙소에 들어갈 땐 거의 기어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국내 도보여행이면 엄청 걸으셨겠어요.. 하루 30킬로면 숙소에서 바로 뻗겠는데요? 이번 사진은 스토리텔링이 더해져서 더욱 특별하게 보여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