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1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을 개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본업인 여행업에서 저의 업무 중 하나가 바로
여행사진 공모전 기획입니다.

그래서 스팀잇에서도 꾸준히 여행사진공모전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tttttt.jpg

제1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 취지
    -스팀잇 회원분들의 여행 추억을 살림과 동시에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지기 위함.

  • 주제
    --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1명)
    -- 이보다 특이한 포즈가 있으랴 상 (1명)
    -- 이보다 멋진 야경이 있으랴 상 (1명)
    -- 이보다 웃긴 사진이 있으랴 상 (1명)

  • 보상
    -- 인당 2SBD

  • 지원방법
    1. 팔로우 & 업보트 & 리스팀 (리스팀은 옵션)
    2. 댓글로 지원주제+사진+설명 작성
    3. 마감은 1월 14일(일)
    4. 당선자 발표는 1월 15일(월)

수입이 적은 편이라 향후 공모전 인지도가 높아지면
보상은 조금씩 보완해보겠습니다. 공모전 활성화를
위해 참가자 여러분께 리스팀을 부탁드립니다.


DQmNVCo83Vg1mnXjsNZRTxVfQJxuZnbNaQ6jXRM3gUjg6yu_1680x8400.png


Sort:  
@munhwan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인간계와 천상계를 이어준다는 중간계인 나라 뉴질랜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와카티푸호수 위쪽입니다 하늘의 색을 그대로 담은 호수의 멋진 모습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작가님!!

와.... 정말 천국으로 가는 길목 같아요!! 사진 멋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또 한번 가고 싶은 곳입니다~

확트인 시야가 멋지네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와 ‥ 절경입니다

이보다 특이한 포즈가 있으랴
KakaoTalk_20180111_094634742.jpg

여수 앞바다 헬스장입니다. 바다가 둘러쌓인 곳에서 땀흘리면서 운동하는데 너무 기분이 .. 좋아서 거꾸로 한번 꺽어봤습니다.

역시 운동하시는분들은 다르시군요. 쉽게 따라올 수 없는 특이한 포즈 인정합니다!^^

와~ 이런거 저도 관심이 많은데 올릴만한 사진이 있나 모르겠어요.ㅋ
찾아보고 응모토록 하겠습니다.
보팅은 먼저 하고 갑니다.^^

10034584568-1.jpg

전 야경사진 한장 올려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랍니다.
베트남 나짱해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도 냐짱 참 좋아합니다. 베트남 특유의 저녁 해변의 느낌이 살아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다낭보다는 나짱에 한표에요.^^

와 멋지네요. 케노피가 베트남 사람들 쓰는 밀짚모자랑 닮았네요ㅎㅎ

베트남 전통모자를 '냔'이라고 합니다. 그걸 보고 만들었단 생각이 들기도 하는군요.^^

환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작년 추석때 간 아일랜드 트림 성입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라 참여해봅니다 ^ㅡ^

저기 잔디에 누워서 낮잠 자고 싶어지네요 +_+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탁트인 사진이 좋네요.

이보다 웃긴 사진이 있으랴 입니다.

(약간 발 혐오 주의)
아프리카 말라위에서 여행 중! 잠버릇이 심한 저는 모기장 밖으로 발을 쏙! 뺀 채로 잠을 잤고....
다음 날 아침이 되니 저의 발은 이렇게...
테러를 당했습니다...ㅎ ㅎ

이보다 웃긴 사진이 있으랴 1번 지원자이자 현재 1등이십니다 ㅋㅋ
지금은 발이 괜찮으신거죠?ㅠㅠ 밤을 못이루셨을듯...

SAM_3043.JPG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스위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이 있길래..찍어봤구요!!눈으로 다 담을수 없었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네요! 작년겨울에 스위스를 갈 예정이었는데 겨울은 너무 휑하다길래 목적지를 바꾸었었죠. 언젠가 사진처럼 날씨좋은 계절에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보팅을 하신 이유가 뭘까요?
면식도 없고 뭣도 없는데 남의 글에 띡 하고 -를 만들어놓고 가셨네요? 어차피 플랑크톤이라 별 차이도 없다지만 기분은 좋지 않습니다.

다운보팅이라고 하셔서 제가 님 블로그가서 하나씩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 뉴비에게 추천하는 글이 있어서 플래그 깃발이 즐겨찾긴줄 알고 좋은 의미로 저장했는데 이게 다운보팅인지 몰랐네요. 사과드립니다.

아무래도 그러셨을거 같은데 저야말로 바로 감정적으로만 대응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또 이렇게라도 알게 됐으니 피차 웃어 넘기고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즐겨찾기 기능은 없고 리스팀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해당글들의 하단에
rst.png
화살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리스팀을 알고 있었는데 어제 호기심에 깃발을 누른게 화를 불렀네요. 제 잘못은 맞으니 다시금 사과드립니다. 다음에 또 인사드릴게요^^

네, 쑥스럽지만 인연이 만들어진 하나의 계기로 여겨도 되겠죠?^^;;
저도 사진 좋아하고 그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자주 뵜으면 하네요. 팔로우 남기고 갑니다.

여행사진 공모전이라, 재미있겠네요.
많은 분들 보시라고 @홍보해요

@bree1042님! 항상 응원해주시는 점 감사드립니다:) 어제 외운 고양이 회화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출근길에 다시 외웠어요..ㅠㅠ..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태어나서 처음으로 부모님 효도여행 시켜준 제주도
10월의 한라산입니다
서리가 내려서 정상이 희끗희끗하네요

10월의 한라산은 저런색을 나타나기도 하는군요! 처음 봤어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