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제7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을 시작합니다 [주제: 봄여행사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김작가의 여행사진공모전이
어느덧 7회를 맞이했습니다 :)

한겨레21의 기사에 스팀잇이 실렸었는데
거기에 저의 사진공모전이 소개되었었어요.

0.jpg

2.jpg


이번 7회 공모전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한

봄이 느껴지는 여행사진공모전입니다.


디자이너 @kyunga 님이 제작해주신
멋진 대문에 감사드리며!

제7회 여행사진공모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제7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취지

-스팀잇 회원분들의 여행 추억을 살림과 동시에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지기 위함.


주제

-이번 공모전 주제는
따뜻한 봄여행사진입니다^^


참여부문
이보다 아름다운 봄 여행지가 있으랴(3명)

보상: 인당 1SBD


사진 공모전 지원방법

-팔로우 & 업보트 & 리스팀은 자유입니다.
-댓글로 지원주제+사진+설명 작성
-마감은 3월 26일(월)
-투표는 3월 27~28일
-발표는 3월 29일(목)
-중복지원(X) 당선자 재도전(O)




📷 역대 당선자


1회당선.jpg

2회 당선.jpg

3회 당선.jpg

4회 당선.jpg

5회 당선.jpg

6회당선1.jpg



리스팀은 필수가 아니지만,
공모전 활성화에 큰 힘이 됩니다 :)



logo.JPG

Sort:  

참여는 하지 않지만 사진 작품들 감상만 잘하고 갈게요.

양목님 ~ 감사합니다 :)

You are an amazing doctor writer @munhwan

사진 골라봐야겠어요 :)

조르바님~ 일본의 봄 사진이 기대가 되는!!

매번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봄이라... 봄이라..ㅎ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ㅋ

오옷. 이번에 한번 도전해주시는건가요?ㅎ 영광입니다 +_+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뵈어요 ㅎㅎ 사진공모 지원합니다. ^^

사진 : 제주도의 봄

내용 : 친구들과 작년 이맘쯤 3월 말에 제주도의 봄을 만끽하고 찍고 온 사진입니다.

KakaoTalk_20180322_134747129.jpg

봉님~ 오랜만이에요! ㅎ 유채꽃이 만연한 봄이군요+_+ 정말 제주는 봄에 잘 어울리는 섬 같아요. 7회 첫번째 지원 사진 감사합니다 :) 예전에 특이한 포즈로 지원해주신 것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

봄은 역시 꽃이죠~ '팔당 두물머리'는 언제가도 매계절 다른얼굴을 갖은 듯해요~ 가는 길의 벚꽃터널은 서비스~:)!

gg 001.JPG

도티님~ 저는 두물머리를 혼자 갔었는데 운치있고 좋았던 기억이 남아서 다시 찾곤 했어요 ㅎ 봄엔 가보지 못했는데 사진보니 역시나 아름다울 것 같아요!

사진첩 뒤적뒤적 ㅋㅋㅋㅋㅋ

러브흠님~ 어서 찾아오세요 ㅎㅎ

공모전 번창을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ㅎ

오... 벌써 공모전이 7회째군요.
일단 축하부터 드리고, 찬찬히 생각 좀 해보겠습니다. ^^

노아님~ 천천히 선택하시고 지원해주세요 ㅋㅋㅋ

제목 : 달팽친구야 너도 봄타니?...외롭..ㅜㅜ

image

악 ㅋㅋㅋ 쓸쓸한 달팽이의 뒷모습이..ㅠㅠ... 지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