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바나나 + 로이스 초콜렛] 일본여행에서 이건 꼭 사와야지.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일본여행에서 줄곧 사오던 2가지 먹거리를 소개할까해요.
주인공은 바로

도쿄바나나와 로이스초콜렛 입니다.


2.jpg

일본에서 하나쯤은 사와야지.

일본여행에서 하나쯤은 사오는 도쿄바나나와 로이스초콜렛. 지난번에 다녀온 오사카여행에서 바나나카라멜 커스타드 크림 맛이라는 (이름이 길다) 새로운 도쿄바나나가 보이길래 냉큼 업어왔습니다. 한때 방사능빵으로도 불리던 이 빵은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죠.


3.jpg

먼저 명품 초콜렛. 로이스

왠지모르게 고급스러움이 강한 이 녀석. 겉표지에 보면 베스트 퀄리티라고 적혀있습니다. 나름의 자부심인가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초콜렛을 찾아 먹진 않지만 이 녀석은 냉동실에 넣어서 꺼내먹으면 스트레스가 반은 날아가버리는 고마운 존재입니다.


4.jpg


찍어먹을 수 있는 스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죠.


5.jpg


이렇게 하나 푹 찍어서 한 입에 쏘옥.


6.jpg

7.jpg

입안에서 샤르르 도쿄바나나

2박스를 챙겨왔습니다. 바나나카라멜 커스타드크림맛은 처음보네요. 지금쯤 더 많은 종류가 생겼을 것 같아요. 아시는분은 제보해주세요!


8.jpg


리본까지 달아두니 더 상큼하죠?


9.jpg

10.jpg


8피스가 들어있는 도쿄바나나. 제품에 따라 수량이 다릅니다.


11.jpg

12.jpg


가만보아하니 얼룩 무늬가 혹시 기린을 뜻하는 건가요? 표지에서 보았던 기린이 혹시..
한 입 먹으면 입 안에서 샤르르 녹습니다. 역시는 역시.


13.jpg

이건 오리지널! 무슨 말이 필요하리.

일본은 먹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그만큼 기념품도 먹거리가 풍부하죠. 평소에 여행가서 이것저것 막 사오는 편이라 아니라서 이정도지만 정말 선물이나 기념품을 즐기는 분들은 많이 사오더라구요. @zorba 님이 일본 현지에 계시기에 이런 정보는 많이 알고 계십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분들은 조르바님을 만나보세요^^




logo.JPG

Sort:  

으하핫 로이스 초콜렛과 도쿄바나나 제 여행기 보는 줄 알았어요~ 돌아오는 공항에 다들 사길래 모 다르겠어하고 사온 도쿄바나나 최고최고~! 다른 수입과자는 다 한국에 있는데 요곤 아직 없는 듯해서 아쉬버요~

도티님 말대로 파블로도 있고 로이스도 있고 참 많은데.. 도쿄바나나가 없다니... ㅠㅠ

Sadly I do not understand Korean but those candies and chocolates look very delicious!

The name of sponge cake is Tokyo banana. It's very sweet!

로이스 초코렛 애정합니다. ㅎㅎ
근데 넘 비싸서. 또르르 ㅠ

시원하게 먹는 마법의 초콜렛! 비싼건 인정합니다.. 그래서 저도 우리나라에서는 잘 안사먹어요.ㅠㅠ.. 여행에서 기문내려고 먹죠!

방금 점심을 먹고 왔는데도 침이 ^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응? 그나저나.. 작가님 손에 네일이....?!

저 사실 여자..

가 아니라 예쁜 와이프 손입니다 ㅎㅎ

아~ 로이스 초콜릿은 정말 사랑입니다. ^^
누가 주위에서 일본여행 안가나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

역시 일본에서 사들고 들어오는 게 맛있죠 ㅋㅋ

맛있겠어요~~~
전 일본 갔을때 병아리빵 사왔었는뎅..ㅋㅋㅋ
그것도 맛있었다는~~~ 아~~~ 다시 먹고싶네요 ㅠㅠ
언제 다시 한번 일본 다녀와야겠어요~

도쿄바나나 안에 든건 카라멜인가요?! 사진으로 보기엔 카스테라(같은 폭신한 빵) + 카라멜 조합 같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_+

오옷. 예상적중이십니다. 카라멜크림이 들어가있구요. 폭신한 카스테라와 함께 식감이 아주 좋아요~ 밀크티나 홍차랑도 궁합이 좋은 것 같아요^^

흐흐흐 맞췄네요 ㅋㅋㅋ

예리하세요 ㅋㅋㅋ

추억의 도쿄바나나네요~^^
근데 방사능빵.. 너무 웃겨요..
예전부터 쭉~ 사랑받고 있는 도쿄바나나 갑자기 먹고싶어지네요!!

방사능빵!! 하지만 인기는 식을 줄 모르죠 ㅋㅋ

저는 요즘 도쿄 치즈팩토리가.. ㅋㅋㅋ

오옷. 뭔지몰라도 맛있는이름입니다 ㅋㅋ 파블로 같은 건가요?

10개들이 800엔인가 하는 무시무시한 과자입니다 ㅋㅋㅋ

얘내 정말 맛있죠 ㅋㅋ

다음주에 일본가는데 바나나빵과 로이스 초콜렛 산토리 하이볼 사와야겠습니다 ㅎㅎ

다음주에 일본 가시는군요! 맛있는 것들 왕창 사들고 오셔서 포스팅한번 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