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작가 세번째 저서! 저스트고 냐짱(나트랑)이 출간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IMG_20180215_192526_323.jp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예고했던
저의 3번째 단독저서가 출간되었습니다+_+

이번 여행저서는
시공사의 저스트고 시리즈로
타이틀은

저스트고 냐짱(나트랑)입니다.

베트남 남부의 휴양지로
호치민의 핵심정보까지 함께 다루었습니다.

2번째 저서 지역인 다낭에 이어서
이번에도 베트남 인연이 이어졌네요^^

냐짱 여행을 계획중이신 여러분께는
언제나 일정 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지난 이벤트에서 가장 먼저 정답을 맞추신
@springfield님에게 책을 구입할 2SBD를
지급해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78280666.jpg


책소개

베트남 최고의 해변 휴양지, 냐짱(나트랑) 자유여행 가이드북.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휴양지이자 가족 여행지로 인기 있는 냐짱의 대표 명소는 물론, 환상적인 해변 리조트와 호텔, 저예산 여행자를 위한 가성비 좋은 숙소, 호핑 투어를 비롯한 해양스포츠, 맛집, 카페, 쇼핑, 스파와 마사지, 나이트라이프 정보를 총망라했다.


저자가 발로 뛰어 개발한 여행 유형별 추천 코스는 한정된 일정과 예산 내에서, 가장 효율적인 여행 동선을 계획하는 것이 어려운 이에게 최적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특별부록으로 냐짱 중심부, 빈펄 랜드 휴대지도를 증정한다.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인터파크도서에서 현재 구입하며, yes24. 교보문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
대부분이 차주부터 구입 가능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heer up!!

와 여행책 한권쓰려면 얼마만한 노력이 들어갈지 상상이 안가는데 정말 대단해요^^!!!
축하드립니다 ㅋㅋ

언제나올까하던게 드디어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_+ 축하드려요!
3번째 저서라니 너무 뿌듯하시겠다!
축하의 풀보팅 하고 가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축하감사드려요! 다낭이나 냐짱 가실일있으실때 말씀주세요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와~~~ 저스트고!!!
저스트 고 이책은 여행책자 중 제일 유명한 책 아닙니까~~~~~? 멋지네요. 축하드려요~ 안그래도 몇일전부터 따뜻한 나라 뱅기표를 살펴보다 베트남도 알아봤는데! 베트남 나트랑으로 가면 꼭 이책으로 여행준비 해야겠네요.

제일 유명한 책으로 기억해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ㅎ 가시게되면 꼭 말씀주세요^^

와~ 여행작가님이시군요! 멋지세요~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꺄~~~~ 추카드려요!!!!!!

캬! 감사합니다:)

우와 이책이었군요!!!!축하드립니다 작가님!! 저스트 고라니 대박이네요!! ㅎㅎㅎㅎ

브양님~ 갑작스런 축하선물을 ㅋㅋ 저도 이번엔 각별히 뜻깊은 책이랍니다.

와... 대박.... 저스트고 시리즈라니요.....
갑자기 김작가님이 저 멀리 안드로메다쯤에 계신 분으로 생각돼요 ㅠㅠ
연예인 느낌 * ㅁ *
풀보팅으로 경축!! ^o^

수많은 작가 중 그저 하나죠 ㅋㅋㅋㅋ 쏭블리님~ 언제나 응원과 축하 감사드려요!

우와..
멋지네요!
다음주에 나트랑으로 일주일간 여행을 가는데.. 그동안 나트랑은 다낭에 비해 한국인에게는 덜 유명했지만 저가항공 제주에어가 취항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베트남의 휴양도시로 거듭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멋진 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반님~ 안녕하세요! 때마침 냐짱을 가시는군요 +_+ 혹시나 도움될만한게 있을련지요. 이젠 다낭과 냐짱 둘다 저서가 되었지만 냐짱이 전 마음이 더 가더라구요. 가장 따끈한 냐짱 소식를 들을 수 있을거란 기대에 저도 설렌답니다^^

저스트고 시리즈 정말 좋아하는 여행서적인데! ^^
김작가님이 나트랑 저서를 출간하셨군요.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여행서적분야 1위 가즈아~!
축하1.jpg

미미트래블님~ 이모티콘을 보니 더욱 축하의 기운이 와닿는걸요! 여행분야1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