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김작가] 금손디자이너님들. 김작가를 도와주세요( + 마이크로 보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오늘은 스팀잇마을에 사시는
금손 디자이너님들께 부탁하나 드리고자 합니다.

다름아닌, 아주 간단한 카페 타이틀 제작인데요.

사실 최근 커뮤니티 카페개설에 관심이 많아서
하나 준비중이랍니다.



dd.jpg



미흡하지만 2SBD 정도의 노력만 담긴!
에너지 소모가 적은 심플한 디자인을 원합니다+_+
(이게 제일어려운가요..)

모바일 버전사이즈는 제가 잘라서 손가는대로
만들어보겠습니다.

향후 카페가 발전하면 스팀잇에 노출할 예정입니다.
(위에 이미지에서 벌써 노출된건가요..)

타이틀: 여행잠자리(간단한 잠자리 그림 하나 필요)
본문: 솔직하고 친근한 여행 숙소 커뮤니티 공간
(호텔/리조트/펜션/에어비앤비/게스트하우스)
사이즈: 956 X 300



천사표 금손님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천사표... 금손...
둘 다 해당되지 않아 조용히 보팅만 누르고 갑니다.... 2스달에 보태주세요...ㅠㅠ(코딱지만큼)

쏭블리님 ㅋㅋ 마음이라도 감사해요 ㅋㅋㅋ 다음에 카페 자리잡으면 놀러오세요~

아하. 타이틀 로고가 필요하신가보네용?
저라도 괜찮으시다면, 주말~다음주초에 작업할 수 있을꺼같아요!
이번주에 제가 개인작업할게 너무 많아서 마음의 여유가 없네요ㅎㅎ

경아님이 도와주신다면야 저야말로 너무 감사드리죠 ㅎ! 편하실때 말씀주세요^^ 주말전까진 저도 계속 DB 구축을 할 예정이랍니다!

김작가님! 2가지 전달 드립니다ㅎ 아직 홍보하지 않으시는거 같아서, 댓글로 남깁니다 :-)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요ㅋㅋ

logo_01.png

logo_02.png

오옷 경아님~ 맘에 들어요~! 저는 1번이 괜찮은 것 같아요!

본문: 솔직하고 친근한 여행 숙소 커뮤니티 공간
(호텔/리조트/펜션/에어비앤비/게스트하우스)
사이즈: 956 X 300

해당 사이즈와 문구 들어가게 가능할까요~?

수정했습니다! 대박나세용!!!ㅎㅎ

dragonfly_02.png

오옷! 바로 적용했어요 ㅎㅎ 조만간 카페 홍보할게요~~ (아직 회원이 너무 적어서 ㅋㅋ ) 미흡하지만 보상금도 보내드렸어요 ㅠㅠ..

넵! 혹시 원본파일 원하시면 메일주소 주세요~!
용돈 감사합니다!ㅎㅎ

아! 혹시 모르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잠자리 레이어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email protecte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