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y-night ~

in #kr6 years ago

halloween-package1.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으스스한 귀신(?)이미지를 가지고 스티밋에 나타났습니다.
사실 요 아이들은 지난 할로윈 시즌에 맞춰서 그렸던 아이들이에요 : )

요 녀석들이 생각나게 된 계기를 알려드리자면,
저는 평소에 취미로 아이콘을 그려서 유/무료 사이트에 업로드 하는데
아이콘이 많이 사용되게 하기위해서 시즌에 맞춰서 그리는게 무엇보다 중요해요.

그런데... 두둥!!! 조금 있으면 발렌타인 데이 시즌일걸 깜빡하고 있지 뭐에요...
어제 급하게 생각이나 부랴부랴 발렌타인 아이콘들을 그렸습니다.
그렇게 아이콘을 그려가며 구글 드라이브를 뒤지던차, 요 아이들이 튀어나오지 뭡니까!
그래서 스티밋에 공개를 해봅니다 : )

으스스해야하는 귀신 녀석들이지만,
하나도 안무서운 관계로 제목을 'Nighty-night ~'이라 붙였습니다.

그럼 여러분 굿 밤 !


그런데 여러분 kr-newbie 태그는 언제까지 사용해야 할까요?
스티밋에 가입한지 한달이 넘었는데...(오늘로 42일!) 이제 그만 사용해야 하는건지 고민고민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금손이셨군요.
위에 그림은 그야 말로 "배트맨과 친구들" 이네요 ^^
미이라와 플랑켄 친구 손도 아주 단정하고 가지런해요. 완전 귀엽고 좋아요~~~

칭찬 감사합니다 ~

역시 금손이시군요 ㅎㅎㅎ
아이콘 잘 만드시는 디자이너분들 너무 신기하고 존경스러워요!! 뉴비 명성도에따라 태그를 사용하는데 윗 분이 대답해주셨군요^^ 전 50인줄 알았는데 55까지 써야겠어용.

55까지 오래오래 씁시다 !! ㅋㅋㅋ 오래쓸수록 좋은거겠죠? 뉴비 태그가 없어지면 어떤 태그를 붙여야할지... 생각도 안나요!!

오오옹 너무 깜찍한 귀신들인데요! 귀여워요 ㅠㅠ
아직은 좀 더 뉴비를 달고 계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깜찍한 귀신 하나 데리구가세용~

예전부터 생각했던거지만 뭉님 아이콘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취향저격! 처음에 레시피 아이콘으로 설명해주셨던 포스팅이 기억에 남아요. 앞으로도 오밀조밀하고 귀여운 아이콘 많이많이 보여주세요 +_+

감사합니다 ! ~ 원래 스티밋에 레시피를 꾸준히 업로드 하려했는데 다른 그림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레시피는 제가 해보고 성공하는 것만 올리다보니... +_+

어머나 너무 귀여워요 !!♥.♥

감사합니다 ♥♥

정말 하나도 안 무서운 귀신이네요!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나타나면 납치해서 키우고 싶을 것 같습니다!! ^^

오호~~ 금손 이시군요~~ ^^ 귀엽네요~~
뉴비태그는 명성도 55까지 사용 하서도 될듯해요~ 정답이 있는건 아니지만 다들 그렇게 사용 하신답니다~~

오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 아직까지는 좀 더 써도 되겠네요~ !

아닛 이렇게 귀여운 귀신들이 있는 겁니까 ㅋㅋㅋ
다 데려오고 싶군요!

키키키 데려가세요 ~ > <

아주 깜찍합니다^^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