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캐릭터] @jinwonchoi님, 나를 그리다(+자기소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딱 일주일만에 내맘대로 캐릭터를 가지고 왔습니다.
자주자주 스티밋에 포스팅 하려하는데, 취미가 너무 여러개라 쉽지않네요 ㅠㅠ
심지어 요즘엔 친구와 함께 매주 수요일마다 '이모티콘 그리기'를 하고있어요.
올 해 안에 2개 이모티콘을 카카오샵에 출시하는게 목표랍니다! (화이팅)

째뜬 오늘은 @jinwonchoi님과 저를 그려봤습니다.


먼저 @jinwonchoi님!
제가 관찰한 @jinwonchoi님의 특징은

  • 크고 또렷한 쌍커풀이 있는 눈 (+반짝반짝 애교살)
  • 차분한 머리
  • 오똑하고 긴 코
  • 일자 눈썹 입니다.

프로필1.png

@jinwonchoi님은 스티밋에서 여러가지 법률 관련 지식을 전달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때문에 저에겐 약간 지적인 이미지가 있습니다 ! 그래서 별을 뿅뿅 그려줬어요~
@jinwonchoi님 마음에 드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저에요 ㅋㅋ
제 특징은요

  • 🐤참새를 닮음 (초딩때부터 별명이 참새!)🐤
  • 작은 입
  • 동그란 얼굴
  • 숨겨진 쌍턱 ㅋㅋ
  • 큰 눈!
  • 7:3가르마 입니다.
    나.png

후후 매번 다른사람만 그리다가 저를 그리니까 쑥스럽기도하고 정말 재밌네요 ㅋㅋㅋ
저를 그리게 된 계기는 저번주 일요일날 우연하게 뉴비들의 스티밋 꿀팁 포스팅을 읽던 중
자기소개를 하라는 조언이 있어 그려봤습니다.

그럼 여러분! 제 얼굴도 아셨으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주도 화이팅하세요! 😍

Sort: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너 한테 투표 해.

우아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참새 어쩔거예요 귀엽♡

감사합니다!!

우와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세상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하면...당장 구매각이네요!!

혹시 시간되시면 저도..헤헷..

칭찬 감사합니다! 본인의 특징을 글로 묘사해주시거나 사진을 주시면 주말에 그려드린답니다><~ !!

그림은 어떤프로그램으로 그리시는거에요?! 뭔가 깔끔하니 너무예뻐요!
예전 고전게임속의 자신 케릭터 꾸미는 그런거같아요~+_+

어도비 일러스트로 그린답니다~ 저번에 다른분이 닌텐도 위 캐릭터 선택하는게 생각난다고 하셨어용 ㅋㅋ

귀염귀욤해요!👏🏻🤠

문강님 정체는 귀여운 참새였군요 : )

크크 들키고 말았군요

어머 그림 너무 상큼한거 아니예요?ㅎㅎ
뭔가 레고느낌나는 또렷또렷 굵직굵직함?
그런 느낌?ㅎㅎ 잘보고갑니다~~~~~^^

칭찬 감사합니당!!!

참새를닮음ㅋㅋㅋ 빵터졌습니당ㅎㅎ뭔가 본인이 직접얘기하시니 더 와닿아요ㅋㅋ정말 귀여우실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모두 저보고 참새 닮았데요 흑 ㅋㅋ ㅜ

참새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스팀잇에서 보던 비슷비슷한 그림체의 캐릭터 프사...이거 누가 그리는 건가 궁금했는데 님이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찾았다. 이거 그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이벤트예요?

댓글로 본인 얼굴을 묘사해주시거나 사진주시는 분들은 다 그려드리구 있어요~ omanaa님도 캐릭터가 필요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당~

아닛 ㅋㅋㅋㅋㅋㅋ 정말요?? 이렇게 고마울때가....ㅋㅋㅋㅋㅋㅋ 아 잠만, 내일중으로 사진 선별해서 가져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릴게용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