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의 결론 : 교촌치킨은 매장에서 먹어야 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 교촌치킨이 생겼어요.

4시쯤 가니 사람이 아무도 없더군요.


항상 배달만 시켜먹었었는데 직접 가서 먹으니 맛이 다르고 엄청 맛있습니다.

판교점이 맛있는 건진 모르겠지만 제가 먹어본 교촌 치킨 중에 Best 였어요.

밤에 이런글을 올려 죄송해요~

Sort:  

맛있어보이네요~ㅋㅋ

네 맛있었어요 ㅋㅋ

와 저 교촌 매장 첨 보는거 같아요 ㅋㅋㅋ배달로만 먹어봤는데

네 주변에 있다면 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교촌이 저렇게 컸었나요ㄷㄷ 아마 오픈빨(?)이겠죠?
우리동네도 저런 퀄리티도 나왔음 정말 좋겠네요

ㅋㅋㅋ 오픈빨이길 ㅋㅋ

반칙아님니까 ㅠㅠㅠㅠㅠㅠ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 ㅋㅋㅋ

🚴 교촌은 다좋은데 양이 너무 작아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14.75
ETH 3444.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