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판교 에머이 - 베트남 음식점
안녕하세요 @muksteem입니다.
신서유기 4 때문에 베트남 음식을 먹고싶었는데 베트남 음식점이 생겼더군요ㅎ
1,2,4,5,7을 시켰어요 ㅋㅋ
반쎄오를 먹고싶었는데 준비중이었어요ㅠㅠ
쌀국수는 엄청 맛있습니다. 다른 음식점에서 먹어보지 못한던 면과 국물이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았구 아직 체계가 잡히지는 않았지만 기다리며 먹은 보람은 있더라구요.
강추입니다.
다음에 반쎄오를 먹고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신서유기 보면서 엄청 먹어보고싶었거든요 ㅎㅎ
쌀국수가 땡기는군요~
판교 에머이 기억하겠습니다~^^
스티밋에 에머이 바람이 한번 슉 불고 지나갔었는데.. 진짜 맛있죠? ^^
네 엄청이요 ㅋㅋ
에머이 가봤는데.. 저도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ㅋ
반쎄오도 드셔보셨겠네요?ㅋㅋ
애머이 고수 존맛이죠 ㅎㅎ
네 고수도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
실제베트남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베트남 가보고싶네요 ㅎㅎ 기회되면 가서 꼭먹어야겠어요 ㅋㅋ
에머이 스팀잇에서 참 많이 봤는데.. 정작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이상하게 제 동선 안에는 에머이 매장이 없군요. 아.. 진짜 맛나 보여요ㅜㅜ
네 기회되시면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서 드셔보셔요 ㅋㅋ
너무하세요 ㅋㅋㅋ
오밤에 이거 보니까 너무 먹고 싶네요 ^^
저도 가 봐야 겠습니다.
네 꼭 가보세요 ㅋㅋ
오늘 비도오는데 쌀국슈 먹어야곗습니다 ㅠㅠㅠ
몇일전부터 쌀국수 노래를 뷸렀는데 ㅎㅎㅎ뽐뿌가 제대로 오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또 가야 겠어용. ㅋㅋㅋㅋㅋ
베트남 쌀국수만 많이 먹었는데 베트남 음식도 다양하네요 ㅎㅎ
한번씩 다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