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합정 메세나폴리스 텐카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어제 과음을 하고 눈을 떠보니 1시 30분이더군요ㅎㅎ
친구와 함께 주차하기 좋은 합정 메세나 폴리스에 갔어요~

국밥을 먹고 싶었지만 일식을 먹겠다는 친구와 함께 텐카이에 갔습니다.

초밥세트도 있었지만 전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엄청 푸짐하고 은근히 입에서 다 잘어울리게 맛있더군요 ㅎㅎ

가격은 11800원이었어요

주차도 기본 1시간 + 1만원이상 1시간 무료로 총 2시간 무료였어요~

메세나 폴리스에서 음식점 고민하신다면 추천 드려요~ㅎㅎ

Sort:  

엄청 푸짐해보이네요!!! 업봇 팔로우 하고가요~

맞팔합니다 ^^ 감사합니다.

삼실이 근처인데 좋은 정보입니다.^^

네~ 자리도 넓어서 점심때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술먹은 다음날은 역시 느끼한 음식이죠 ㅎ
잘보고 갑니다^^

네 미국사람들이 술먹은 다음날 왜 피자를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가격대비 괜찮네요. 크림파스타 좋아하는데 ^^

네 가격대비 좋아요~ ㅋㅋ

점심이 지난 이 시각.. 먹스팀을 보고 또 식욕이 돋네요. 배가고파져 배를 만졌더니 배가 불러있는데 어찌할까요. 책임지세욧!:)

이 글에 보팅과 팔로잉을 남기고 갑니당~

보팅 & 팔로잉 감사합니다^^ 맞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