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브릭오븐 강남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점심에 이어 저녁도 강남에서 먹었어요.

파밀리에스테이션에도 있는 브릭 오븐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에 피자를 먹긴했지만 하루에 2끼정도야 맛있게 먹을수 있죠 ㅎㅎ

개인적으로 브릭오븐은 피자도 맛있지만 버팔로윙을 좋아해요.
미국에서 자주먹었던 맛이라 미국생각이 나더라구요ㅠㅠ
같이간 분들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고 하셨어요.

브릭오븐에 가신다면 버팔로 윙은 꼭 시켜드세요. 엄청 맛있어요. 샐러리두 맛있구요.

오늘의 먹스팀 끝!

Sort:  

먹스팀님이 찾아와서 저도 찾아왔답니다 ㅎㅎ

Quick and easy meal. You made me hungry :-)

@muksteem

Thanks for sharing

여기 가본적 있는데 괜찮았죠 ^^

네 ㅋㅋ 브릭오븐 좋아요 ㅎㅎ

맛있겠어요ㅡㅠ

네 맛있었어요 ㅎㅎ

미국 맛은 대체 어떤 맛인가요...!!
강남..역삼동..미국맛...(끄적끄적

ㅋㅋㅋ 어떻게 글로 표현할수없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mukstee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오늘 피자먹었는데! 통했네요!ㅎㅎ

엇 통했군요 ㅎㅎ 화요일엔 피자를 ㅋㅋㅋ

먹스팀은 진리 @_@ 버팔로 윙이 참 맛나게 보이네요

네 버팔로윙이엄청맛있었어요 ㅎㅎ

@_@ ;;; 버팔로윙이라는 문구를 보니 .. 갑자기 닭에 대한 욕구가 ... 식닭 욕구 !?

진정한 비주얼이네요 ㄷ ㄷ
참을 수 없어 맥주 한켄마셔봅니다 ㅡㅡㅋ

와 버팔로윙이 촉촉? 부드러워 보이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735.79
ETH 2601.1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