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요거 쓰고 자야지] 성북동 성북동누룽지닭백숙 [평점:****#]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321_194528.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허기 진 배를 잡고 잠 들려 하는 스티미언 여러분께 바치는 시간 요거쓰고 자야지!!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소개해 드릴 집은 사진에서 보신 거와 같이 복날 개와 함께 벌~벌~ 떨고 다닌다는 닭입니다.
누룽지 닭백숙!! 힘들고 지칠때 닭백숙 만한 것도 없지요!!^^
저는 요기 성북동 말고 팔당댐 근처에 있는 온누리 누룽지 닭 백숙 집을 자주가는데요!!
거기가 처음에는 더 맛있고 드라이브하고 오기 좋아서 괜찮구나 생각했는데
요즘은 이집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닭도 온누리 보다 더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네요~^^

일단 주문을 해봤습니다!!
여러종류의 찬들과 서비스로 나오는 메밀부침개가 나오네요!!^^

20170321_193408.jpg

안주가 나왔으니 뭐 술을 안 시킬 수가 없네요~^^ 오늘은 청하를 시킵니다 ㅋㅋ
술은 남자 셋 중에 저만 먹기 때문이죠~
쫄깃쫄깃하니 맛있습니다. 약간 심심한 감은 있는데 심심하다 싶으신 분들은 위에 초고추장 묻은 야채랑 같이 해서 드시면 아삭한 식감과 함께 입안에서 자극이 많이 됩니다~^^
닭백숙 기다리면서 먹기 딱 좋은거 같습니다.

20170321_193411.jpg

남자셋이서 핸드폰 보면서 말없이 닭을 흡입합니다.ㅋㅋㅋ
살이 저절로 뼈에서 떨어지네요 그 만큼 야들야들하다는 증거겠죠!!
닭 발골을 다 했으니 누룽지로 넘어가야겠죠!!^^

20170321_200016_001.jpg

누룽지에 간이 하나도 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금을 쫙 뿌려서 잘 비벼준 다음 한숟가락 떠서 겉절이를 올립니다!!^^
한입 크게하면 너무나 뜨거워서 물을 찾게 되니깐 조심하세요!!^^
죽은 역시 후후 불어가며 식혀서 먹어야 되는 거 같습니다.
욕심 부리다가 입천장 다 까졌네요 ㅠㅠ
암튼 이집은 성북동에서도 유명하고 서울에서도 유명한 집이라서 많이들 가시는 거 같아요
들깨메밀 수제비도 이집 대표 메뉴 중에 하나이니깐 같이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오늘도 밤 늦게 허기진 배를 공략하는 먹스타 였습니다.^^

U5drMM8MqcnZAiZ1CzoacoDEtn4bpQy_1680x8400.pn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inhigh 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그냥 일찍 자주시면 안될까요?ㅋㅋㅋㅋㅋ
저 양다리 활짝 핀 닭백숙이 먹음직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동감입니다... 그냥 일찍 자주세요!!

ㅎㅎㅎ 영어공부중입니다!!^^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지나가다 댓글 남기고 갑니댴ㅋㅋㅋㅋ

졸린 눈으로 차트 보다가스팀잇 잠시 켰는데
괜히 들어왔네요... 위꼴 어쩌실거에요.... ㅜㅜ

제가...뭘... 음... 자장가라도 불러드려야 하나요?ㅜㅜ

Congratulations @muk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네네 며루치볶구

엇!! 저 여기 먹어봤어요ㅋㅋ
사람 많아서 웨이팅 15분정도 했었는데!

좋네요~^^평일에는 줄안서는거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들
너무 많구요 ㅠㅠ

크으으으으으으으ㅠㅡㅠㅠㅠ
저는 왜이렇게 저 메밀전이 땡길까요ㅠㅠㅠ....
그나저나 닭 발골이라니
역시 전문 먹스티머다우십니다.. b (엄지
그나저나 댓글이 왜이렇게 재밌으세욬ㅋㅋㅋㅋㅋ

ㅎㅎ 댓글까지 읽어 주셨네요~^^ 댓글 읽는 재미가 있는 포스팅이 될래요~^^ 자주 놀러오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