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습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다] 청담 일언 족발 [평점:****]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705_191155.jpg

안녕하십니까 먹스타 입니다~^^
오늘은 족발입니다.
날이 더워서 좋아하는 고기는 못 굽겠더라구요~~~^^

위에 사진에 나와 있는 것 처럼 오늘은 족발입니다.
청담에 족발집이 왠 말이냐?? 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어느 정도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이 집은 그냥 족발과 불족발도 유명하지만 마늘 족발도 맛있다는 말을 듣고 한번 시켜 봅니다 ^^

NaverBlog_20161002_124339_03.jpg
IMG_1245.jpg

싸인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왔네요!! ㅠㅠ

음식사진만 찍고 가게사진은 못 찍어서요!! 분위기르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방에 있는벽면이 운동선수들과 연예인들싸인이 많이 있었습니다.
청담이라 그런지 연예인들도 많이 온다고 하네요~
저도 여자 연예인 누군가 본거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참!! 다 먹고 형네 집으로 걸어가는 길에 트와이스 다현인가 나현인가 토끼 이빨 한 친구 봤네요~
아재 세명이서 누구지?? 누구지?? 하면서 검색해 봤습니다!!ㅋㅋㅋ

20170705_191157.jpg

찬이 나오고 마늘 족발이 나오네요~
마늘 안에 족발이 가득 합니다.
마늘 소스를 살짝 얼려 나오는 거같아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족발이 너무 야들야들 하고 느끼해서 많이 못 먹게 되는데
요집은 요 마늘 소스도 맵지도 않고 질리지 않게 해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 밥톱까지 발라 먹은 듯 하네요

저는 족발도 많이 먹어 봤는데 3대 족발인 오향족발, 성수족발, 영동족발 보다 더 맛있는거 같네요 ㅎㅎ
청담쪽 지나가시는 분들 꼭 한번 찾아가 보셔요
운 좋으면 연예인도 볼 수있다네요 ㅋㅋ

더운 날씨 몸 보양할 수있는 맛있는 음식으로 더운 여름 나십시요~^^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 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by looking at the pictures i am feeling hungry ;)
i wish there was an english translation
anyway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허니허니 민병허니도 왔다갔네...!
정수빈도 왔다갔으면 여성팬들 좋아했을듯ㅋㅋ

기획사 몰려 있는 곳이라 많이 오나봐요~^^

트와이스 화이팅!!!

사나짱!!!!ㅋㅋㅋ

족발은 사랑입니다..........^^

족발만은 아니시죠?? ㅋㅋㅋ

이시간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족발이라니 ㅜㅜ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요집 맛있습니다~^^ 한번 꼭 가보셔요~저도 족발 좋아하는데요 간만에 싹싹 먹은듯 하네요!!^^

덕분에 맛집알아갑니다 족발은 시청에 오향족발만 최고라 생각 햇엇는데 담에 들러서 먹어볼께요~

ㅎㅎ 족발도 치킨과 같이 워낙 특출난 곳들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매콤한거 드시고 싶으시면 선릉역에 뽕족도 맛있어요 뽕나무족발집!!^^

네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