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제주도1탄] 제주도 요시노 런치 [평점:****#]

in #kr3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909_231416995.jpg

KakaoTalk_20170909_231558087.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이번주 제주도 놀러갔다가 잘 돌아 왔습니다!!^^
얼굴이 많이 타서 지금 많이 벚겨지고 있는데 간지러워 죽겠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놀러가서 먹었던 제주도 맛집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집으로 요시노라는 일식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국제학교가 생기고 국제학교 학생 엄마들이 애들 학교 보내놓고 모인다는 곳으로 가게는 협소하나 가성비가 좋아서 어머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큰가구매장이 있어서 그릇과 악세사리 가구를 보시러 많이들 오시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70909_231415490.jpg

처음 들어가면 딱 보이는 닷지입니다!!^^ 요기서 먹고 싶었지만 전석다 예약을 해놔서 못갔다는...ㅜㅜ
저희도 여행가기전에 미리 예약을 해놔서 다행히 런치를 먹을 수 있었네요~^^

KakaoTalk_20170909_231416053.jpg

셋팅이 되어있네요!!^^

앉자마자 조금있다가 차와 스팀으로 된 물수건을 준비해 주시네요~^^

KakaoTalk_20170909_231416528.jpg

첫번째로 계란찜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KakaoTalk_20170909_231416995.jpg

스픈으로 살짝 뜨니 웃는 모습인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70909_231417371.jpg

KakaoTalk_20170910_000909413.jpg

맛보기회인듯이 이쁘게 썰어져 나옵니다!!^^

KakaoTalk_20170910_000908756.jpg

KakaoTalk_20170909_231417794.jpg

전 요기서 나오는 술잔에 나온 요 보리밥알갱이가 썩인 쌈장과 야채들도 맛나더라구요 아삭아삭하니 3잔을 먹었네요 ㅋㅋㅋ

KakaoTalk_20170909_231418299.jpg

첫번째

KakaoTalk_20170909_231418775.jpg

두번째

KakaoTalk_20170909_231419247.jpg

세번째

KakaoTalk_20170909_231419815.jpg

12피스 먹고 다 먹었는지 우동이 나오네요~^^

KakaoTalk_20170909_231420301.jpg

입가심으로 마무리 초밥이 나옵니다~^^

KakaoTalk_20170909_231420768.jpg

다 먹고 후식 나옵니다~
이 모든게 런치 33000원입니다^^
디너는 6만원 대이긴 했는데 일정상 런치로 예약을 했네요~^^
가성비 정말 좋고 맛도 너무나 좋았던 요시노입니다!!
일찍 도착했는데 근처 가구점이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좋더라구요
나중에 제주도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70909_231421194.jpg

처음에 들어 갔을 땐 없었는데 꽉 차있네요~^^
맛집인정입니다~~^^

먹고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팀의 별이 되고픈 먹스타였습니다!!^^

DQmcCnWV6tAeK7KXhVckxxDfEGjgmZ6cNTAncGXer7EHJRk_1680x8400.png

평점도장을 만들어 주신 @ryanhkr 님 너무나 감사해요 잘쓸께요~~^^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계란조차도 맛있어보이네요

일식집의 기본이 계란이죠!!^^ 그집이 잘 하는지 못하는지 알려면 계란초밥 부터 먹어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집 계란도 맛있게 잘 하더라구요!!^^

크.. 처음부터 끝까지 고급고급스럽네요!

가격대비 좋더라구요!!^^ 고급까진 아니여도 제주도에서 먹는 초밥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ar님 제주도 다녀오셨군요 ㅎㅎ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오신듯 합니다. 제주도의 있는 일식집이라 그런지 더 맛이 좋을 듯 싶네요..
정말 깔끔하게 나오네요.. 맛있게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 성민님 너무나 잘 다녀왔습니다~^^ 올려야 할 포스팅 숙제가 좀 있네요!!^^ 하나 둘 씩 풀어보려 합니다!!^^

네 ㅎㅎ 천천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
별 네개 반!! 한번 가보고 싶네용~ ㅎ

제주도에 애들 유학시키러 가신 아주머님들 입맛을 사로 잡은 곳이네요~^^ 제주도 가실 일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고급.. 집이군요..ㅎㅎ비싸서 못갑니당ㅎㅎ

제주도 인당 33000원이면 괜찮은 가격대인데....ㅜㅜ 흑돼지 근고기도 54000원이더라구요 ㅋㅋ

전 왜 먹스타님이 안 나타나신다고 생각했을까요 ㅋㅋㅋ
오~저 이런 스타일의 가게 좋아해요!
진짜 다 적어놔야겠어요!!

제가 휴가를 다녀와서 못찾아 뵌거죠!!^^ 포스팅거리가 밀려있네요 하나하나 올려야 겠습니다~^^

캬 음식 엄청 고급져 보이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정갈해 보입니다!

기린아님 답장이 늦었네요 ^^ 잘 못보고 지나쳤나 봅니다 음식이 가성비 정말 좋았습니다~^^ 깔끔하니 다찌에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 못 먹었네요 그래서 여러피스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실장님 살살 칭찬하면서 리액션 해주면 서비스도 얻어먹고 좋았을 텐데 아쉽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