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주말에는 고기] 홍대 도마 [평점:****#]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Knei.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홍대에서 여친과 휴가 계획잡느라 만나서 저녁을 먹었지요!!
처음에 발견하고 자주 갔었던 홍대 도마라는 소고기집입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X8iA2.jpg

홍대에 있는 도마는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자주 갔지요~ 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X4ZYC.jpg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X3lGa.jpg

메뉴입니다 ㅎㅎㅎ 우리는 도마모듬B를 2인분 시켜서 먹습니다!!^^ 꽃살과 갈비살 그리고 와규등심이 나오네요!!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OM1k.jpg

셋팅이 되었습니다 양념게장은 이집도 있네요 ㅎㅎ 간만에 먹은 단호박찐거에 꿀 뿌린게 왜그렇게 맛이 나는지 음식 나오기 전에 먼저 다 먹었네요 ㅋ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H4CC.jpg

이집의 또하나의 추천메뉴인 마약된장찌개 입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나요 ㅋ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IrSi.jpg

고기가 왔네요 ㅋㅋ때깔이 좋지요!!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q1xw.jpg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z6aS.jpg

맛있게 구워서 흡입하기 시작합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dmr47xTdu1Hux4aWuYqS.jpg

전 없이 자라서 그런지 쌀밥이랑 같이 고기를 먹어야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요렇게 같이 꾹꾹 씹어 먹습니다 ㅋㅋㅋ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집은 뒤편에 별관이 있는데 처음에 별관이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단층에 꽤 큰가게 입니다 하지만 줄이 많이 서있어서 웨이팅도 좀 기다려야 됩니다 ^^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 시간 가지세요
이상 먹고 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DQmcCnWV6tAeK7KXhVckxxDfEGjgmZ6cNTAncGXer7EHJRk_1680x8400.png

평점도장을 만들어 주신 @ryanhkr 님 너무나 감사해요 잘쓸께요~~^^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오늘은 소고기네요^^

네넵 그렇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소입니다 소 돼지 양 뭐 많이 먹네요 ㅋㅋㅋㅋ

사진을 정말 맛있게 잘찍으시네오....

먹고싶어야 먹스팀이다~^^라는 슬로건이 있어서 열심히 찍으며 먹고있습니다~^^

정말맛있어보여요 ㅎㅎㅎ자주보

녭자주봐여ㅋ

평점 도장 너무 예쁘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예술이네요. 가보고 싶지만 너무 머네요ㅜㅠ 사진만 잘 감상하고 갑니다요~^^

도장 만들어주신 라이언님에게 무한감사하고 있습니다!!^^ 서울 놀러오셔서 기회되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크... 고기 때깔이 군침이 절로 나네요?ㅋㅋㅋ
저도 오늘 토요일이니 저녁은 외식!!!

오호 외식하시는군요 먹스팀올리시는건가요?^^ 좋은시간 가지세요!!

크아.. 저 마블링... 군침이 줄줄 흐르는 비주얼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아마군님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갔더랬죠~^^ 주말 행복하게 잘보내세요!!^^

minari입니다. 맛잇어보이네요 ^^

미나리님 간만에 소고기라 맛나네요~^^

그것은 진리입니다. 맞지요??^^

네 맞습니다!! 진리 입니다!!^^

오늘도 예술이에요~ 스타님~~ 😁

로사리아님의 응원덕이죠~^^ 주말 잘보내고 계시죠?? 맛있는 주말 되세요!!^^

소고기 마블링 쥑이네요!!+_+

예가체프님 간만이네요~^^ 소고기 때깔 좋죠!!^^ 주말 좋은분들과 맛있게 즐기세요~

4개반이면 꽤 높은편이군요... 홍대갈일있으면 들러야겠습니다.

넵 가격대비 소고기가 싸고 괜찮더라구요~^^ 한번 가보세요 그린쥬스님!!^^ 마켓사업 번창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