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삼성역 별마당 도서관

in #kr7 years ago

20170815_153504.jpg
안녕 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은 어제 갔던 삼성역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별마당도서관이라는 곳인데요
삼성역 코엑스에서 신세계 스타필드로 바뀌면서 많이 달라진것중 가장 눈에 띄는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별마당도서관은 "꿈을 펼친다" 라는 "별"에 누구나 이용할수 있는 열린공간의 "마당"이 합쳐서 "책을 펼쳐서 꿈을 이루는 공간"이라는 동심을 생각하게하는 친숙한 이름입니다!^^

20170815_153514.jpg

이곳은 들어가자 마자 높은 천장고와 빼곡히 꽂아 있는 책에 압도 당하겠더라구요
우와~이건 사진각이다 하면서 막 찍어 댔습니다 ㅋㅋ
2만여권이 넘는 책들이 기부를 받아서 마련되었다고합니다
1층에는 수요일 금요일 마다 컬쳐행사를 진행하구요
2층은 앉아서 책읽을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70815_153619.jpg

구석 구서 책들이 많이 있네요 헌책들도 있고 요즘책들도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서관이라고 하기에는 많이 시끄럽던거 같아요 아마 세상에서 제일 시끄럽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20170815_153832.jpg

다만 공부할때 백색 소음들으며 집중하시는 분들은 가셔서 공부하셔도 좋을거같네요~^^

20170815_203537.jpg20170815_203430.jpg

요건 저녁때 입니다~^^ 비가와서 하루종일 삼성역 쪽에 있었거든요 ㅎㅎㅎ 분위기랑 조용한것은 저녁이 백열등을 이용해서 더 좋았던거 같네요!!^^

지난 5월 말에 오픈해서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나중에 시간 되실때 한번 가서 마음의 양식을 드시고 오시는것도 좋겠네요~^^

이상 먹스타의 나들이입니다!!^^

Sort:  

기부받아 만들어졌다니 더 멋지네요!
다음에 아이와 함께 가봐야겠어요^^

좀 산만하긴한데 그래도 책읽으시는분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참 네이밍을 이쁘게 잘 지은것 같아요. 별마담이라니 아니 별마당^^

ㅎㅎ 별마담아니고 별마당입니다 ㅋㅋㅋ

코엑스몰의 영광이 다시 찾아올까요?
아주 좋아보입니다~
아이들과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게요 리모델링하고 길이 많이 햇갈려서 가게들 찿기힘들었는데 어제는 사람들도 많고 잘되더라구요~^^ 이정표들도 많이 보이구요 스타필드로 바뀌고 잘되는거 같습니다!!

여기 코엑스 가면 꼭 가보고 싶어용!! ㅋㅋ
정말 별천지 같아용
책이 어마어마하네용 ^_^ &

그러게요 우와~ 소리 나오더라구요 ㅎㅎ
훔쳐가면 어떻하나?? 생각해 봣는데 기부라 상관없나??
어찌 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와.. 여기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길래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가봐야겠네요. + 먹스타님 팔로우하고 갑니당 :)

감사해요 지니핏님!!^^ 굳나잇입니다~

핳 먹스타님도 굿나잇입니다 :)

와 코엑스에서 이렇게 바뀌었군요 한번 가보고싶네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왠지 점점 선진국 티좀 나는느낌인데요ㅎㅎ

ㅎㅎ 선진국 티가 요기서 확인할수 있군요!!^^ 문화생활 할 수있는공간이 많이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도서관스럽지 않게 시끄럽고 사람많은건 조금 아쉽지만...너무 멋진 곳이네요. 특히 저녁때 조명과 함께한 모습은 너무 예쁩니다 ㅎㅎ

네 저도 저녁 때가 더 괜찮더라구요~^^ 저도 카페에서 공부하는 스타일이라 요기가 맘에들고 좋은거같아요~^^

기부받은 책들이 있는곳인줄 몰랐어요~ 멋지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코엑스 안가본지 백만년은 된것 같네요 ^^;;

저도 책들 파는건가? 생각했습니다 어디를 둘러봐도 계산하는곳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책읽고 싶을때 차비만 챙겨서 가도 될거같습니다~^^

다른분 포스팅에서도 접해서 처음알았었는데.
먹스타님께서도 다녀오셨군요!

넵 기린님!!^^ 자상한 남친분과 한번가보셔요~ 좋더라구요 ㅎㅎ

저도 이글 보기 전까지는 판매도 하는 서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도서관이군요. ^^
가봐야 겠어요~

네넵 저도 이건 뭔가 생각했어요 도서관인데 이렇게 그냥 왔다갔다 해버리면 책도 가져 갈수 있을텐데 걱정했지요 ㅋㅋㅋ 한번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97.21
ETH 2581.7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