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스팀- 먹스타의 더위야 물렀거라!!] 종로 프리징아일랜드 [서울을 얼려버리겠다 -10도씨]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1qp9ibcQpCikqNyEqcSPoFXkUKc0rD.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도 어제 여친과 함께 갔던 곳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어제는 입추였는데 밖에 온도가 40도가 넘어갔더라구요!!
밥먹으러 돌아다녔던 곳들도 다 문은 닫아서 동대문 갔다가 성북동 갔다가 삼청동가서 밥먹고 너~~무 더워서 시원한곳가자고 하더라구요 밖에 돌아다니지 못할 거 같다구요!! ^^

그래서 신문에서 봤던 프리징 아일랜드가 생각나서 한번 가보자고 했습니다!!

슬슬 시원하게 구경 시켜드릴께요!!^^
KakaoTalk_Moim_1qp9ibcQpCikqNyEqcSPoFXkUKaDbX.jpg

다행히 월요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애들 방학인지 가족들도 많이 보이네요!!^^
KakaoTalk_Moim_1qp9ibcQpCikqLnQYKAhzC9Wiesu6R.jpg

짜잔 한여름에 롱패딩을 입습니다~^^ 미쳤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요기 진짜 춥더라구요
저걸 안 입으면 입장을 안시키는 거같습니다 자크는 다 없고 똑딱이 단추만 남아 있네요 ㅋㅋㅋ
암튼 더워서 잠그지도 않고 그냥 걸어 들어 갔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한기가 확 피부를 걷어차네요 ㅋㅋ
여친은 문 들어가자 마자 롱패딩 단추 잠그더라구요 ㅎㅎ

처음으로 간 곳은 아이스 캐슬입니다!! 이곳은 6층에서 부터 시작해서 3층까지 내려오는 코스더라구요^^
먼저 6층에 있는 아이스 캐슬을 소개합니다!!

KakaoTalk_Moim_1qp9ibcQpCikqLnQYKAhzC9WieqPNT.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LnQYKAhzC9WidEZc5.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LnQYKAhzC9WidwbCx.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LnQYKAhzC9WiddLjj.jpg

이곳은 입안에서 입김이 나옵니다 모든게 다 얼음조각이라서 영하의 온도를 유지 해야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밖에는 40도인데 이곳은 영하 다른나라에 온거 같습니다
인어공주를 테마로 만들어진 것이 너무나 이뻤습니다
뒤에는 캐슬이라고 해서 성벽처럼해서 올라갔었는데 사진을 사람 나오게만 찍어서 안올리도록하겠습니다!!^^

이곳에서 4층으로 내려 갑니다!! 이곳은 아이스 플레이~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4bqZr.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440BX.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LnQYKAhzC9WicTpzb.jpg

들어가자마자 꺅~ 꺅 거리는 소리가 여기저기 들리네요!!^^ 다들 웃고 난리 났네요 ㅋㅋㅋ
이곳은 얼음으로 미끄럼틀을 만들어놔서 사람들이 줄서서 재미있게 타고 있었습니다
우리도 파란미끄럼틀 노란미끄럼틀 한번씩 탔는데요 ㅋㅋ 재밌더라구요


이렇게 탔는데 몸이 무거워 그런지 너무 빠르게 내려왔네요 ㅋㅋㅋ

여친과 미끄럼틀 사이에 있는 핀볼게임도 해봤습니다
2000원에 공1개 5000원에 3개를 주는데 들어가는 곳에 있는 상품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5000원 어치 했는데 우마에봉 2개랑 츄파춥스 2개 걸렸네요 꽝손인 저는 꽝이 되구요 ㅋㅋㅋㅋ

요기서 즐겁게 놀았는데 완전 춥더라구요
반바지를 왜 입고 나왔나 원망했을 정도 였습니다!! 그나마 저는 괜찮았던게 운동화 신고 나갔었는데 여친은 맨발에 쪼리 슬리퍼를 신고 와서 발가락 깨지는줄 알았다네요 ㅋㅋㅋㅋ

요기에서 신나게 놀고 나오니깐 층 중간에 매점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QO8V.jpg
살짝 출출해 져서 핫도그와 핫바를 하나씩 먹었습니다 ㅋㅋ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PHWh.jpg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 잘 뿌렸죠??^^ 제 작품입니다 ㅋㅋ
맛은 그냥 그랬지만 추운데서 놀다가 따뜻한거 들어가니 좋더라구요 ㅋㅋ

의자에 앉아서 추위를 녹이면서 팜플렛을 봅니다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OkGl.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Gmdz.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MXq9.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E9Ox.jpg

뭐 대충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 먹고 드디어 마지막 층인 3층으로 갑니다!!
아이스 빌리지 입니다!!^^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gvwl.jpg

들어가자 마자 얼음으로 된 바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음료와 과자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vDgt.jpg

음식은 요렇게 테이블에서 먹으면 되시구요 아~ 보기만 해도 춥다!!^^

입구 옆에는 악기 다루는 북극 얼음조각 동물들이 있더라구요!!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Aj7j.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sBIB.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tYY1.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qpjP.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JSRxAUhtBaUE3otXP.jpg

어때요?? 이쁘죠?? 춥나요?? ㅋㅋㅋ

안으로 더 들어가 봤습니다~^^

KakaoTalk_Moim_1qp9ibcQpCikqBTxEio4yvX6xGvNlf.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BTxEio4yvX6xGTrK9.jpg

KakaoTalk_Moim_1qp9ibcQpCikqBTxEio4yvX6xFI19L.jpg

이러한 조각들과 함께 사진 열심히 찍고 왔네요!!^^
다보고 중간 중간 쉬고 하다보니 2시간 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지금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면 인당 대인기준 1만원 정도에 예약을 해서 가실수 있으니깐 차한잔 마신다 생각하시고 놀러갔다 오시면 닭살 돋게 재미나게 놀다 오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KakaoTalk_Moim_1qp9ibcQpCikqBTxEio4yvX6xGUP05.jpg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라면서 스크롤 압박이 심했던 포스팅읽어 줘서 감사합니다!!
잠시나마 시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먹스타 였습니다!! 어~~~으 추워!^^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와~~! 얼음이 이렇게 예쁠수 있다니 ㅜㅜ
여자 친구분 정말 행복하실듯 ㅜㅜ 먹스타님때매신랑이 더 보고싶어짐 ㅜㅡㅜ

로미님!!^^제 여친은 그런말 없던데 ㅋㅋㅋ 해외에 계신 남편분과 영상통화라도...ㅠㅠ

Hii bro i found a new way to get unlimited. upvote (upvoteforupvote)
https://steemfollower.com/?r=1139 go to this link. website is called steemfollower and login with your steemit ID and POSTING KEY
For clear details watch this 2min video

네넵 땡큐베리머치

이야~!
이정도는 돼야지!!! 아 시원하구나 하지요ㅋㅋㅋ
눈으로만 봐도 안구가 시원합니다^^
안구 속 먹물이 얼겠네요

시원하게 읽고 가셔서 다행입니다!! KFC에서 낮술 하셨더네 열기 식히세요!!ㅋㅋ

다읽고 내려왔는데 핫바와 핫도그가 기억에 남는건
제 잘못이겠죠?

ㅎㅎ ㅎ 제잘못이죠!! 괜히 중간에 끼어 넣었나 봐요 ㅋㅋㅋ 시원하시라고 올린 포스팅인데~^^

요즘같이 더울 때에 딱인 데이트 장소네요~:-)

히릿님~^^ 커피 홀더에 언젠간 사랑이 온다고 쓰여져 있던데 만나서 한번 가셨으면 좋겠네요~^^ 아자자~~~

윽....먹스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감사합니다.ㅋㅋㅋ ㅋㅋ

오호! 이런것도 있었다니! 얼음테이블이 깨알같네요

내국인 1명이서 갔었던 것 처럼 남친과 한번 가보셔요!!^^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ㅋㅋㅋ

그냥 보기만해도 시원시원~포스팅 보는 중에는 못느끼다가 다 본 뒤에 글 적으려고 하니 더운 기운이 바로 느껴지네요ㅎㅎ
그리고 네임디자인 한거 부끄럽지만 조금전에 올려써요^^''힛

ㅎㅎㅎ 네임 디자인 너~~ 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간만에 약소하지만 풀보팅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이쁘게 봐주시니..더욱 힘나욧 ^^

으아~~ 정말 얼음나라 구경 잘 했습니다. 머리까지 시원하겠네요 ㅎㅎ

닭살이 너무 올라오더라구요 ㅎㅎㅎ 애들이랑 같이 가시면 좋을 거같습니다!! 성민님 한국오시면 찜질방에 프리징아일랜드에 가족들과 갈곳과 먹을곳이 많으실거 같네요 ~^^

네 저는 한국가면 꼭 찜질방은 갑니다 ㅎㅎ

먹스타님 미끄럼틀을 저렇게 조용하게 타시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혹시 놀랄까봐 볼륨 줄이고 봤는데 ㅎㅎㅎ 스타님 덕분에 머리까지 시원해졌어요~~ ^^

헙!! 헙!!! 하면서 남자처럼 소리 지르지 않으려고 노력햇어요 ㅋㅋㅋㅋㅋ 한번 타봤다고 적응되더라구요 ㅋㅋㅋ

더운여름 너무좋을것같아용
서울이라 아쉽...ㅠㅠㅠ
사진으로 쉬원함을느끼고갑니당

예비간호사 윤딩님 시원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이 포스팅 보팅도 동상 걸린거 같아요!! 방법 없을 까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