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성당

in #kr7 years ago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라 사람이 엄청 많이 있네요!!^^

Sort:  

led 장미와 성당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여친과 지나가다 이뻐서 발걸음 멈추고 살짝 찍었는데 잘 나온거같아요 ㅋㅋㅋ 해피크리스마스입니다!!^^

하~ 이제 연말이긴 한가보네요..^^

그린쥬스님!!^^그러게요 여기저기 구세군소리 많이 들리더라구요!!^^

ddp에 있던 led장미처럼 꾸며놧군요..! 무척 이쁘네용

맞아요 같은 장미로 꾸며 놓은듯 해요!!^^ 이쁘더라구요 사진 찍으시는분들 많더라구요 ㅋㅋ

오 명동성당!!
저희 회사 근처네요~~~~먹스팀이 아니어도 사진은 여전히 잘찍으십니다ㅎㅎ
제가 어제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공연을 했는데 영상있으니 심심하실때보시고 가세요~

와우 좋은일하셨네요!!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저도 여친과 친구들이 근처에서 일하고 있어서 자주갑니다 명동!!^^ 사람이 너무나 많아요 ㅋㅋ

엇.. 명동성당을 안간지 오래됫는데 LED 장미가 생겻나보네요.

성탄절이라서 이쁘게 꾸며 났나봐요 ㅋㅋ 사진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72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muksta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