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스팀잇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거의 한달만에 패스워드 인증 메일이 왔네요.
기쁨니다.

큰 목적을 가지고 한다기 보다는
편하게 이용하려고 합니다.

제가 하는 일들 _ 20여년 가까이 일한 인터넷 비지니스
좋아 하는 일들 _ 산, 술, 책, 스포츠 가끔 자작시나 소설...

그리고 새로 시작하고 싶은
사진_서사가 있는 풍경들

이런 일들을 기록하는 라이프로그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좋은 친구분들 많이 알게되고 사귀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사진은 2018.3.1일 북한산 백운대 등반시 찍은 사진임...ㅎ

KakaoTalk_20180301_193732272.jpg

Sort:  

가입을 환영합니다~
눈에 덮힌 백운대가 마치 한폭의 산수화를 연상케하내요..
거기에 빨간색의 홍일점..ㅎㅎㅎ
팔로우잉 및 보팅 드립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DQmQDnzr6p5mikjKKDqNW6pQeQH2qSEGm8VPtUoqQ2Ae9wd.gif

저의 글에 대한 첫번째 댓글..
감사 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감사드립니다.
유용하게 이용하겠습니다. ^^

만나서 반가워요 ^^
가입 환영해요 !

네..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기가 막히네요 ㅎㅎ 겨울에는 못 가본 북한산...ㅠㅠ 스팀잇 오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칭찬해주시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ㅎ

반갑고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어서오세요!!! 저도 처음이랍니다 ㅎ
잘 부탁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잘 부탁 드립니다.

와우 북한산 정말 멋진곳입니다. 이전에 419카페거리를 지나 청화라는 산길올라가는 식당에서 소머리 국밥과 토시살을 구워 먹던 때가 생각나네요. 한달간의 기다림 끝에 정말 멋진 커뮤니티 장소인 스팀잇에 도착하셨네요. 기다림 만큼 즐겁고 멋진 생활 기원드려요.^^

댓글과 관심 감사 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6

네~ 앞으로도 멋진 포스팅 미리 감사히 구경하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서로서로 교류하면서 함께 나아가요.~

지워지지 않는 기록은 역시 스팀잇이 제격인 것 같아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환영해요~

네..감사합니다. 주신 페이지는 잘 참고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 참고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1.40
ETH 2525.1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