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속 긍정메세지-가슴뛰는 삶을 살아라! 그것이 당신이 이 세상에 온 목적이자 이유이다..>

in #kr6 years ago

20180223_154757.jpg

가슴뛰는 삶을 살아라!
그것이 당신이 이 세상에
온 목적이자 이유이다..

당신이 가슴뛰는 삶을 산다면
모든 것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add) 2017년 8월 20일에 쓴 메모이다!
작년 여름이 다가오는 시기부터
내 가슴이 너무나 뛰기 시작했다!

오랜 방황의 종지부를 찍고
내 인생의 제 3막이 시작되었다!!

정말 행복과 불행은
종이 한장 차이라는 말이 너무나 실감났다!
당시 그 시작을 보면
내 상황이 그렇게 달라진건 아니었다!

그동안 켜켜이 쌓여진 나의 실패들이
나를 너무나 강하게 만들어줬고
그 가장 어두운 순간에
긍정이 모락모락 피어났고
나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매일 매일 긍정을 끄적였고
매일 매일 두시간씩 운동을 하면서
나의 가슴이 더욱 뛰기 시작했다!

오랜 실패의 경험으로 움추렸던 내가
모든 것이 달라 보이기 시작했다!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무한의 자신감..
나는 할 수 있다! 가 아니다..
나는 뭐든지.. 할 수 있다!! 가 된것이다!!

또한 나의 가슴이 뛰기 시작하니
모든 것이 나를 돕듯이 나에게 끌려왔다!
예전에 읽었던 '시크릿' 책이 생각났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적용된 것이다..

당시 책의 내용을 되짚어보고자
유투브에서 시크릿 영상을 찾아봤고
매일매일 그 영상을 보면서
나의 긍정의 끌어당김은 더욱 커져갔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암호경제학을 알게 되면서
그 동안의 엉켜있던 실타래가 풀리듯
커다란 변화가 보이기 시작했다!

이 어마어마한 금융의 새 패러다임..
진정한 금융과 자본주의의 민주화가 시작되었다..
지금 부의 이전과 재분배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가슴이 뛴다..

= 나를 사랑하는 긍정 메세지 =

Sort:  

행복하시길 빌께요

감사합니다! 늘 행운이 따르시길..^^

암호경제학? 좀 생소합니다.

다른말로 토큰경제학이라 하는데.. 암호화폐가 사용되면서 변화되는 경제학을 말합니다^^

가슴 뛰는 삶이라... 멋진 삶이죠! 세월의 탓일까요! 시간이 흐를수록 열정도...뛰는 가슴도 사그라드는 느낌!

나이가 들수록 운동을 시작해 보세요!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하잖아요^^
저도 요즘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ㅎ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우와 ㅎ 진짜요? 감사합니다!^^ 오래하니 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언제나 수고가 많습니다!^^
짱짱맨 가즈아~~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76.94
ETH 2629.9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