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 출발

in #kr7 years ago (edited)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슬금슬금 뭘 써볼까... 하는 마음으로 스팀잇을 하는 오늘 눈에 띈 이벤트 @yourhoney 님의 "너를 알려줘"
나는 이번에 처음 보는 이벤트지만 전에도 있었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요즘에야 정신이 피폐해서 (ㅠㅠ) 음악도 잘 듣지 않는 나날이지만 한때 열심히 듣던 사람의 하나로서
여러 가지 음악들이 동시에 머릿속에서 터져 나오며 정신없는 불협화음을 내고 있었다.
이대로라면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에서 차원 여행 하던 스트레인지 꼴이 날 것 같아
일단 설렘의 방향부터 잡아보기로 했다.

일반적으로 "설렘"이라 하면 "처음"과 연관 지어 지는 것 같다.
처음 만난 사람, 연인 처음 들어간 학교, 학원, 나이트(ㅋㅋㅋ), 군대 (아! 여긴 설레진 않았겠다)..
개인적으론 이런 아련하고 아름다운 설렘 외에 두려움을 갖게 하는 감정도 생각난다. 귀신, 싸움, 질타 등... 하지만 이런 건 좀 치워두고;;

나에게 있어 "설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이 있는 것은 "여행"인것 같다.
(최근 해본 적 없이 너무 오래 eho서 그런지도 모르겠다....(오열))
그리고 나에게 "여행"하면 떠오르는 음악은 김동률의 출발 이다.

도입부의 악기 소리 부터 1절 첫 가사는 나온 지 오래된 노래임에도 들을 때 마다 어디론가 떠나는 감성을 자극한다.

아쉽게도 현실은 그러지 못하는데...
항상 마음은 아주 멀리까지 가보고 싶다.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화이팅 입니다~! ㅎ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김동률 노래를 꼽아주시는 분들이 많군요.
저도 기억의 습작이랑 다시사랑한다말할까는 정말 최애곡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