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Sang's러운 일상 세번째 이야기 - 자동차 구매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r Sang 입니다.
포스팅을 하루에 한번 꼴로 할려고 하는데 퇴근이 늦어지는 날에는 포스팅하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정말 슬픈 현실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구매에 대해 제가 느꼈던 부분을 짧게 포스팅할려고 해요 :)

대학교를 졸업하고 어느덧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자동차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 요즘입니다. 사실 회사가 여의도에 있어서 지하철로 충분하지만 데이트도 하고 가끔 드라이브도 가고 싶을때 있잖아요? ㅎㅎ 사실 드라이브할 차가 없었습니다. 하하하..그래서 결론은 조그마한 차를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뚜둔!

KakaoTalk_Photo_2017-06-29-21-55-22_92.jpeg

부모님께서 일부 도움을 주셔서 차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 아직 차를 인수 받진 않았고 곧 인수받을 예정입니다. 저는 처음 경험해보는 것인지 너무 힘들었습니다. 옵션가가 그렇게 천차만별인줄은 .. 옵션 고르는데..하나하나 다 필요한걸 옵션으로 넣어놓았더라구요.. 기본 가격이면 그래도 살만했던거 같은데..최대한 필요한 옵션으로 골라보았습니다 :)

KakaoTalk_Photo_2017-06-29-22-06-57.jpeg

차를 구매했다고 전부가 아니더라구요..자동차 보험.. 이게 제일 힘들었습니다. 사실 어제 오늘 계속 알아보았거든요 ㅠ 사실 저희 가족은 어머니 아시는 분한테 보험을 들었었는데 직접 인터넷에서 하는 다이렉트 보험이 많이!! 싸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족 보험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어려서인지 아직 보험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제가 알아본 곳은 150 ~ 220 까지 천차만별이었습니다. 왜 이렇게 비싸나 봤더니 나이가 제일 문제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자차 보험을 들지 안들지 이게 관건이었습니다. 자차 보험이란 사고가 났을때, 최소한의 비용으로 자차에 부담금을 낮추는 거였습니다. 그래도 첫 차이기에 자차 보험을 포함하기로 했습니다. ㅜ

할인은 차 cc별, 블랙박스 유무, 7살 이하 아이의 유무 등 여러가지로 혜택이 많았습니다. 혹시 차를 구매하시는 분은 번거롭더라도 인터넷으로 다이렉트 보험으로 들어보세요. 비용 많이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보험설계사가 아닌 일반인 Mr Sang 이었습니다. 그럼 네번째 이야기에서 만나요~!

Sort:  

쉐보레 차 좋죠 !

네네 좋은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자세히알려주세요 더더!! 저도 스팀달러로 살겁니다!!ㅎㅎ
부럽기만합니다 ㅜㅜ

스팀달러로 사신다니 정말 포부가 부러울 따름입니다 ㅎㅎ 뭐가 궁금하신가요!!

어떤 옵션넣으셨는지..어떻게 싸게구매하셧을지..제가 정말 차는 잼병이라서요..ㅎㅎ

아ㅠ 옵션은 정말 다양해서요.. 직접 보시는게 제가 설명해드리는 것보다 더 나을거에요 ㅎㅎ 저도 차량 첫 구매라 너무나도 많은 옵션 ..사실 많은 옵션을 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차량을 싸게 구매하시는 방법은 대리점 여러군데들 돌아다니시고 대리점마다 혜택도 다르고 할인율도 달라서 본인이 원하시는 곳으로 가서 하시는게 제일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요령이라고 생각해요..원하는 답변은 아니겠지만 제가 해드리릴수 있는 최선의 답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답변감사드려요 ㅎㅎ저도 그렇게해보도록하겠습니다 안전주행하셔요!

네 인수하면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17.22
ETH 2607.4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