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하는 알코홀릭이라고 합니다.

in #kr6 years ago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이네요.

안녕하세요 처음 시작하는 알코홀릭입니다.

저는 사회문제, 데이터 분석, 머신 러닝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부족한 내용이나마 제가 공유할 수 있는 것들을 정리해보려고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아직 특별한 컨텐츠 계획을 세우지는 않았습니다만,

데이터 분석에 많이 활용하는 R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룰 것 같구요.
비즈니스 아이디어나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언 등이 다음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참! 인명사전 글을 봤습니다.

소모임 부분에 kr-data 를 제안하고자 하는데 어디로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많은 r정보 얻어가겠습니다

저도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맞팔하고 틈틈이 블로그 방문합시당.
R 공부하는 기분으로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맞팔이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