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업은 떨어졌지만, 이만큼 온 것도 성공 아닐까?

in #kr6 years ago

최근 저의 상황과 유사하시네요.
(PT 발표탈락, 다른 건 후속 서류탈락 ^^;)

진행하며 느낀 건 아무래도 플랜 단계보단 작더라도 조금 더 진도가 나가서 데이터로 보여줄 수 있는 실체가 있어야 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쭉- 정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정보 많이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Sort:  

하하하. 동지가 있어서 반갑네요. ㅎㅎㅎ. 저도 딱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체가 중요하죠. 플랜만으로도 괜찮은데, 뭐랄까 실제로 할껀데 좀더 디테일을 했어야 했다??? 가 아쉬웠던 것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파이팅해서 백배 더 좋은 상황을 만들어보죠. ㅎㅎㅎ 예. 좋은 정보 교류 많이하죠. ㅎㅎㅎ

넵, 파이팅 입니다~~ ^^

넵, 파이팅 ^^/ 대성공해버리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33.20
ETH 2442.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