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상화폐와 스마트컨트랙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에는 작년 8월에 가입했는데 오늘 처음으로 글을 써 보네요. 중학교 때 부터 취미로 프로그래밍을 해 왔고 최근에는 이더리움(솔리디티) 프로그래밍에 흥미가 생겨 공부하고 있습니다. 작곡과 언어학에도 관심이 많은데, 지속적으로 글을 쓰게 된다면 그런 것에 대해서 써 보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스팀 백서와 여러 가이드들(특히 스팀잇 무작정 따라하기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도 읽어봤지만, 아무래도 기존 블로그 시스템과는 다른 점이 많다 보니 어떤 식으로 시작해야할지 감이 잘 안 잡히긴 합니다. 일단은 기존 블로그에서 하던 것과 같이 강좌도 올려보고 일상 생활도 올려봐야겠습니다 ㅋㅋ

Sort:  

Welcome to Steem @mossid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데 좋네요^^

제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강좌 기대해봅니다 ㅎㅎ 저도 올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안나네요 ㅎㅎ 이더리움 프로그래밍은 어디서 공부하나요? ㅎㅎ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고, awesome-solidity에 나온 여러 튜토리얼을 보고 소스코드들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좋은 자료 감사해요 ^^ 저도 시간이 되면 좀 봐야겠군요 ㅎㅎ.

환영합니다 ㅎ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요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기대에 응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

잘 활동해 보겠습니다!

오 프로그래머 고등학생분이군요, 반갑습니다. ㅎㅎ 솔리디티는 처음 들어보네요 어떤건지 아마 포스팅을 해주시겠ㅈ? ㅎㅎ 환영을 보팅 팔로우 리스팀 들어가요 ㅎㅎ

그것부터 글을 쓰면 좋겠네요. 환영 삼종세트 감사합니다 ㅋㅋ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붐디라고합니다
잘부탁드려요 :D

만나서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