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제가 산게 비트코이인이라구요? Bitcoiin 주의보!

in #kr6 years ago (edited)

며칠 전 있었던 가짜 스팀잇 사이트 사건을 아시나요? '스팀잇에 보고해야될 것이 있다'는 식의 댓글과 함께 링크를 남기는데, 링크를 들어가보면 스팀잇과 똑같은 모습의 로그인창이 뜹니다. 그걸로 로그인을 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그대로 유출되버리죠. steemit에서 i 하나만 추가한 steemiit사이트.. 아주 비겁한 수법이죠.

이번에 알려드릴 코인도 똑같아요! Bitcoiin. 이름하여 비트코이인! 비트코인도 아닌 비트코이인이라니.. 어째 수상한 냄새가 많이 나지 않나요? 그런데 자신이 이 코인의 글로벌 홍보대사라고 말한 이가 있으니, 바로 80년대 인기스타 스티븐 시걸입니다.

20180223_142557.png

비트코이인을 홍보하고 있는 스티븐 시걸의 공식 트위터

흠..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이름은 비트코인과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에 코인인데다가 피라미드 방식으로 가상화폐공개 (ICO)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연예인을 통해 홍보하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는게 저는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각별한 주의를 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코인 투자를 하실때는 항상 조심 또 조심이라는거!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 회원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참고 사이트


비트코이인 공식 사이트 : https://bitcoiin.com

Sort:  

비트코이인 이라니.. 처음에 오타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그쵸? 정신없을때 보면 구분이 안 될것 같아요.

Wow nice post. Keep em coming. will folloy you for more in the future :)

이제는 진짜 주의를 기울여야 겠네요..... 이거 믿을수가있는지도 모르겠고... 무슨...

잔머리 하나는 기가막힌거 같습니다..

바이낸스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짜 사이트가 활개를 치는 군요..

코인에 대해 잘 모르거나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위험하지않나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