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좋은 음악]#2.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오늘은 2월 14일. 누군가에겐 초콜릿처럼 달콤한 날이고, 누군가에겐 추운 겨울날이죠. 저한테는 그냥 평소와 같은 겨울 중 하루입니다. 비록 초콜릿은 받지 못했지만, 초콜릿만큼 달콤한 노래는 언제나 들을 수 있다는 점! 이번에 소개할 노래는 볼빨간 사춘기의 '좋다고 말해' 입니다.
2016년, 볼빨간 사춘기의 곡 '우주를 줄게' 가 엄청난 차트 역주행을 하면서 결국 멜론 차트 1위까지 차지했습니다. 제 생각엔 사춘기 시절의 풋풋함과 순수함이 잘 묻어나온 가사가 한 몫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게 해준 노래는 단연 '좋다고 말해' 인것 같아요.
뮤직비디오와 가사 올리겠습니다.달콤한 목소리와 가사를 보며,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같은 자리 버스 창가에
기대 앉은 네게 인사를 해, Hi
역시 넌 받아 주지를 않네
인기 많고 잘생긴 넌 내게만
그렇게 쌀쌀하게 굴더라
근데 Last Night 기억나?
넌 내가 좋다고 했어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다음부턴 모른 척, 아닌 척해도
You Have To Know That
확신을 해야 돼 넌,
그 날 넌 내가 좋다고 했어 Yeah
If You Like Me Or Love Me,
Just Say Yes Yes Yes
And Then I'm Your Girlfriend
And You're My Boy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몰래 오늘도 도서관 맨 앞자리에
기대 앉은 네게 인사를 해 Oh Boy~
역시 넌 받아 주지를 않네
인기 많고 잘생긴 넌 내게만
그렇게 쌀쌀하게 굴더라
근데 Last Night 기억나?
넌 내가 좋다고 했어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다음부턴 모른 척, 아닌 척해도
You Have To Know That
확신을 해야 돼 넌,
그 날 넌 내가 좋다고 했어 Yeah
If You Like Me Or Love Me,
Just Say Yes Yes Yes
And Then I'm Your Girlfriend
And You're My Boy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Oh~
널 참 많이 좋아하는 난데
우린 이어질 수 없는 걸까
내 긴 교복 치마가
부끄러워 초라해 Yeah
네 곁엔 항상 키 크고
예쁜 애들이 넘치는데 Woo~
If You Like Me,
If You Love Me Yeah~
And Then I'm Your Girlfriend
And You're My Boy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If You Like Me Or Love Me,
Just Say Yes Yes Yes
And Then I'm Your Girlfriend
And You're My Boy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음색이 정말예쁜가수죠. 가사도 좋고 ! 볼빨간사춘기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은것 같아요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죠.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아서 자주 듣습니다.
저도 이노래 좋아하는데
다시 한번 감상하고 갑니다.ㅎ
네. 볼빨간 사춘기의 다른 노래도 꼭 들어보세요. 앨범 수록곡 모두 좋답니다!
목소리가 정말 매력있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늦은 오후에 커피 한 잔을 더 맛있게 해주시네요. 추천곡 잘 들었습니다~
네, 댓글 감사합니다!
사무실이라 들어볼수는 없지만,,,, 아! 이어폰 ㅎㅎㅎ
아아아아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근데 저 가수 어디서 본듯한데... 제가 해외살아서 한국 티브이 잘 안보는데 낯이 익어요 ㅋ
여러 프로그램에서 자주 나온답니다. 그래서 낯이 익을거에요.
볼빨간 사츤기는 진짜 음색이 독보적인거 같아요 ^^ 아 독보적이라기보다는 본인의 개성을 잘 살려내는거 같습니다
개성있는 뮤지션이죠! 그게 가장 큰 특징인것 같아요.
나만 안되는 연애도 좋아요!
나만 안되는 연애. 정말 공감되서 좋은 곡이죠!
좋은 노래 감상하고 갑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네. 회원님도 즐거운 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