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헐 ㄷㄷㄷ 어제 포스팅에 네드가 다녀와서 깜놀했는데 트위터에까지 남기다니 어안이 벙벙합니다. 좋은소식 빠르게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닝님 ㅠㅠ

스팀이지로~ 풀봇!! ㅎㅎ 한국형 게시판 플러그인 정말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너무 뒷북이네요??;; ㅎㅎ
steemeasy.com 사이트 자체도 물론 계속 개발 예정이시지요?

네. 스팀 가즈아에서 나오는 크고작은 피드백을 통해 가닥을 잡아 스팀이지 플러그인 자체를 개선하고 보완해 나갈 겁니다.

스팀이지에 디클라인 표시가 안났군요;; 풀봇이 날아갔네요 ^^;;

윽. to-do list 에 추가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네드의 지목을 받으시다니 역시 능력자는 다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와! :D 축하드립니다. 역시 능력자!

저 이해가안되서.. 제가 잘몰라서그러는데 이게 무슨뜻인가요 ? 네트님이 누구에요 ? 스팀관계자 ? 그리고 모닝님을 언급한건가용 ??

네드 스캇 - Steemit Inc. 의 CEO 입니다. 트위터에서 박세계님이 만든 스팀 관련 웹사이트가 아주 좋다고 칭찬했습니다. 저는 그걸 발견해서 전한거뿐이구요

헐...대박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