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가 농구호재

in #kr7 years ago

스팀의 본질과 확장성과 온갖 것들에 대해
엄청 무게잡는 진지한글을 2주전부터 쓰다가 고치고 고치고 나중에 다시 이어서 쓰다가 고전을 면치 못하다가
혹시 가벼운 글은 어떨까?
싶어서 쓰는 글

며칠 안남은 행복한 이벤트가 다가오네요...
퇴사죠 네
우선은 스팀이지 첫 버전 완성 및 배포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그다음에 꾸준한 보완과 병행하여
새로 시작할 아이템을 구상해둔게 있습니다.
스팀 블록체인을 조금 이용하면서
뭔가 가볍게 즐길만한 것.

이런 마음을 먹었따는 것이
완전 호재네요 우와
호재가 농구호쟤네요
농구 좋아하세요?
올해안 4달라 갑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잊을만 할땐 역시 사딸라죠 ㅋㅋㅋ

이봐 김두한! 이건 말도 안되는 떡상이야!

스팀 쏘 하드 ? 유 니드 스팀이지 !

''스팀이지''
저도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이지] 라는 이름이 참 좋습니다.
완성이 되면 저도 애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것의 해답이죠
xx할땐? 스팀이지!

ㅎㅎ 스팀이지~ 기대됩니다~ 역시 스팀이지^^

스팀이지!!!
이름 정말 easy하게 머릿속에 쏙 들어오네요!!!ㅋㅋ기대됩니다~! 저도 애용할게요 모닝님^^

멋진 개발 기대됩니다^^ 응원하고갑니다.

이름이 정말 센스만점!!!ㅎㅎ
벌써 완성이 된것처럼보이는데 아직도 손볼곳이 있으신가봐요!
저도 완성이 되면 이용해도 되나요 >___<???
이렇게 재능기부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morning님 :)

기능면에서 여러가지 손볼곳이 있씁니다
목적은 누구나 자신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스팀블록체인 게시판을 넣을수 있게 하는 겁니다.

우와 스팀이지..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kr태그 글들도 저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정말 보기 좋습니다!!

너무 방치해서...
근데 겉모습 방치가 문제가 아니라 기능부터 제대로 돌아가게 하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