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의리의 재도약 가능성

in #kr7 years ago

블록스트림에서 비트코인 풀노드를 위성으로 쏘려는 우주 비트코인 프로젝트가 크게 칭송을 받았습니다.

라이트코인 파운데이션에서, 위성 쏠 때 라이트코인도 끼워주면 안되겠니 하는 제안을 했습니다.
https://litecoin-foundation.org/2017/08/proposal-to-broadcast-litecoins-blockchain-on-the-new-blockstream-satellite/

찰리 리는 올해 초부터 비트코인의 세그윗 교착상태를 깨는 움직임을 만들어 내는데 큰 공헌을 했으며
코인베이스를 나와서 라이트코인의 라이트닝 네트워크, 아토믹 스왑 등 세그윗 응용 서비스 개발에 전력을 쏟고 있고
우지한 세력의 주장을 견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담 백, 으리를 보여 줄까요?
혹시 받아들여지면, 라이트코인은 우주로 가게 될 것입니다.
풀노드도, 가격도.

Sort:  

라코 호재인데 BCH가격이 우주로갔네요. 투자도 안했는데 차트 보고 있자니 차르가즘이... 김정은이 로켓에 집착하는 이유는 따로있었는가 싶을정도였습니다.

@morning님은 찰리 리의 트윗을 어떻게 보시나요?
라이트코인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 것 같기도 ...?

요즘 활발해보여서 뭔가 마일스톤을 달성했나 하는 생각이 들고
저는 찰리리를 멘토로 삼고 있습니다.

고견 감사드립니다.

라이트닝코인은 조만간 고공 우주비행을 하지않을까합니다.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아 그렇군요... 향후 어떻게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이 되겠네요..
라이트코인은 정리한지 오래 됬는데... 한번 더 째리고 있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글 올라오자마자 라이트 코인 오르는거 같은데요.

우연의 일치겠죠?

기분탓이 아닌데 이거....

제가 거대 세력의 앞잡이라는걸 여기서 이렇게 들키는군요 젝일

풀노드였나요-0-! 단순 중계인줄.. 하긴 채굴하는게 아니라면
풀노드는 간단하니 당연히 풀노드겠네요

이게 받아들여진다고 가격이 우주로 갈것 같지는 않습니다.

저는 라이트 코인 뿐만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들도 좀 우주로 갔으면 하네요 ㅋㅋㅋ

라코 파워 홀딩 중입니다 ㅋㅋㅋ 희소식이네요

Incredible work.

라이트코인과 비트코인의 관계가 상당히 잼있습니다. 서로 공생관계로 보이는데 진짜일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