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식구의 컨센서스

in #kr7 years ago

내가 있고
아내가 있은 후
아들이 있으니
3개의 풀노드로 구성된 식구체인이 구성되었다.

셋중 둘이 의견이 일치하면
나머지 한명은 의견이 달라도 따르는 것이 우리의 암묵적인 룰이다.

우리의 빅보스는 창의적인 시도를 많이 한다.

Screen Shot 2017-11-26 at 10.18.57 AM.png
블록 쌓기

Screen Shot 2017-11-26 at 10.23.31 AM.png
너의 체온은

빅보스의 카리스마는 어마어마하다.
빅보스께서 잠을 자고 싶을 때나 잠을 자기 싫을때, 나머지 둘은 반대할 권한이 없다.
컨센서스 레벨이 아닌 체인 백서 레벨의 규칙이다.

빅보스께서는 Peppa Pig 시청을 매우 즐기신다.
Screen Shot 2017-11-26 at 11.09.30 AM.png
아빠~ 같이보자 하면
웬만해서는 같이 봐야만 한다.
하지만 아내가 나의 일할 시간이라고 지지해 줄 때 나는 일할 시간을 얻는다.
나는 항상 일을 하고 싶어하는 상태이며
아내 또한 만만치 않은 의사결정 권한을 가지고 있으니
3표중의 2표를 얻으면 나는 일에 시간을 쓸 수 있게 된다.

빅보스께서는 좋지 못한 시도를 통해 우리 식구체인을 시험에 들게 하기도 한다.

"아빠~ 소방차 보자"
"이빨 딲았어?"
"이빨 딲았어."
진위 여부를 아내에게 확인해보면
안 닦고 나에게 도망 온 것이다.

결국 식구체인의 validity 는 유지되고 만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 믿고있다.
Proof of Love.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oL에서 터졋네요ㅋㅋㅋ

좋은데요. PoL

Proof of Family . ㅋㅋㅋㅋㅋㅋ

빅보스가 하나 더 탄생하면 비기는 상황도 있을 것 같아
만만치 않은 힘겨루기가 예상됩니다.^^

어떻게 할지 조금 걱정이 되네요

proof of love 너무 좋네요 ㅋㅋ 이런 문학적인 글 자주 보고 싶습니다ㅎㅎ

카톡 대화명으로 해야겠네용

홀수이기에 가능한..ㅎㅎ 저희 집처럼 4개의 풀노드로 구성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그건 저한테 알려주셔야죠... 어떻게하죠?

아직 마지막 노드가 생성된지 3년이 안되어서 의사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ㅎㅎ
좀더 지나 온전하게 의사 결정을 할 수 있게 되면 말씀 드리겠습니다.

너의 체온은 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오손도손 화목하시네용 크크

와...Proof of Love..멋집니다ㅎㅎ

화목한 가정이네요~~ 모닝님은 참 다정한 아빠시군요~ ^^

블록체인 팬들은 다들 비슷한 증상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Proof of fandom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