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요즘 바쁘고 힘들다보니 스팀잇에 너무 소홀해졌네요.ㅠㅠ

in #kr7 years ago

mori96.jpg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스티머 @mori96 입니다.


요번에 바쁜일이 많고 날이 덥고 하다보니 집에오면 항상 녹초가 되어버려 스팀잇에 너무 소홀해진것 같다고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3일 전만 하더라도 정말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즐겨왔었는데 하루 쉰다는게 계속 쉬어버렸네요. 휴식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한번 휴식을 취하니 스팀잇에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일 끝나고 집에오면 공부하랴 게임개발하랴 약간 바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스케줄을 짜지 않고 생활하는 것보다 이제는 시간표를 좀 체계적으로 짜서 생활패턴을 정해야 될 것 같네요. 전에는 그냥 끌리는데로 그날 그날 한번에 몰아서 하는 날도 있고... 왠지 엉망이라 제가 더 힘들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몸도 허해진것 같네요...하핳 몸 보신좀 해야될 것 같습니다.

follow_gif_logo.gif

스팀잇_모리.gif

Sort:  

스팀잇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여러모로 열심히 활동해왔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에 바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활동이 떨어지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시간 나면 다시 온라인 상에서 활동량이 돌아오고요. 저는 휴가 준비한다고 바빠서 스팀잇에 살짝 소홀해졌네요. 댓글, 보팅은 열심히 하고 돌아다니는데 포스팅 할 여력이 안납니다.ㅎㅎ

저도 덧글이나 보팅은 다른 sns 페북이나 인스타처럼 좋아요나 하트 누르느것 처럼 제가 좋아하는 글이나 관심있는 글에 덧봇 해주는데 포스팅은 가끔 할려고 하면 귀찮기도하고 몸이 피곤하면 안하게 되어버려서 ㅠㅠ

며칠 쯤이야 ㅎㅎ 괜찮습니다 한 달이고 두 달이고 꾸준히 하시면 되는거죠 !! 건강 챙기시면서 하세요 !! 항상 응원합니다 내년까지 쭉 화이팅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00.42
ETH 3084.27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