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의 스팀잇 태그 추천! - 게임 관련 태그와 창작물 태그

in #kr7 years ago (edited)

mori.jpg

안녕하세요. 스티머 모리입니다. 🎮

스팀잇을 하면서 이런 태그가 활성화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2가지의 태그를 추천해볼려고 해요.


먼저 요즘 스팀잇을 보면 게임 관련 이야기들이 조금씩 올라오는 추세더라고요. 그래서 kr-game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현재 게임 태그 중 gaming를 많이 쓰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해외분들이 주로 쓰는 태그 같지만요...그래서 한국 게임 태그를 만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kr-game을 추천하게되었습니다.

여기서 게임 관련 글이란 게임소식 게임리뷰 게임이야기 등입니다.

두번째로는 창작물입니다. 여기서 제가 말하는 창작물 종류는 스마트폰 케이스 및 악세사리 및 직접 디자인한 옷(티셔츠 등), 자신이 만든 작품들 등 kr-make라는 태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글관련 창작은 이미 kr-writing 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스마트폰 악세사리 아이링 주문제작을 하면서 @woo7739님이 제 글이 뭍히는게 아깝다고 해주셔서(아깝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kr-make라는 태그를 떠올렸습니다.

그리고 @kimsursa님이 이번에 스팀잇 관련 폰케이스를 만드셨는데 태그를 보니 kr-art를 사용하시더라고요. 저도 기본에는 저 태그를 사용했지만 art라고 하니 그림관련에 더 어울리는 태그 같더라고요. 그래서 kr-art 보다는 kr-make가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

20170625_213625.png


결론!

게임 관련 태그는 kr-game
창작물(악세사리 및 의류 등 재료를 이용해 만든 작품) kr-make

steemit_upvote.jpg

스팀잇_모리.gif

Sort:  

게임 제작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게임하는 것을 말씀하시나용?

저 같은 경우 kr-dev 쓰고 있는데...

제가 말하는 것은 게임소식과 게임리뷰, 소소한게임이야기를 말하는거에요 ㅎㅎ 이에 대한 내용을 썼는데 제가 실수로 빼먹은것 같아 다시 수정했습니다.^^ 게임 제작으로 kr-dev를 쓰고 있는걸 알고있어요^^

아항 감사합니다!

모리님은 꾸준히 글을 올리시는군요. 대단하셔요.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생기면서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잡고 하고 있습니다.^^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추천합니다! kr-game과 kr-make 모두 좋은 듯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kr-game 와 kr-make 태그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kr-game 은 좋은거 같아요!! 저도 게임 창작물 만드는데 kr-game 태그 많이 사용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업봇 누르고갑니다

업봇 감사합니다.kr-game태그가 빨리 활성화되면 좋겠습니다.^^

✈ 게임 자체에 대한 이야기를 올리는 곳이군요 ㅎㅎ 저도 kr-game 태그 자주 사용할 것 같네요 ㅎㅎ

kr-game. 태그가 어서빨리 자리를 잡았으면 하네요^^

이렇게 꾸준히 올리시는 분 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
글 잘보고 팔로우/업보팅 하고 갑니다. ^^ 맞팔해요~

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업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좋은 생각들이 많군요 보팅과 팔로우 힙니디ㅡ

보팅과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유튜브 1등이 게임 해설가~

유튜브 1등이 게임 해설가에요? 고건 몰랐네요..ㄷㄷ

스팀잇이
영상쪽으로 갈때쯤이면
게임 테그는 어마어마 할꺼에요
유튜버 상위
랭크들이 게임쪽 아주 많습니다
참고 하셔서 이곳에 선점해 보시면
미래가 밝습니다

보은 보팅 다녀갑니다.

아이디어 좋은 것 같습니다:D kr-game 태그는 종종 찾아서 챙겨봐야겠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