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팔찌 이벤트 당첨 인증샷!

in #kr7 years ago

mori96.jpg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스티머 @mori96입니다.

저번에 @kimhyeran님께서 팔로워 300명 달성 기념으로 이벤트를 개최하셨는데 이 이벤트를 통해 당첨되어 스팀잇 팔찌를 받게되었습니다.

오늘 집에 와보니 스팀잇 팔찌가 집에 도착해있더라고요. 저는 기대되는 나머지 바로 뜯어 확인해보니 정말 이쁘더라고요. @kimhyeran님께서 하얀색이 더 이쁘다고 하셨는데 제가 생각해도 하얀색 쪽이 더 이쁜것 같더라고요 ㅋㅋ

1.jpg

특히 착용감도 매우 좋고 심플해서 자주 작용하고 다녀야 겠습니다. 사실 저는 팔찌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서 매우 기쁩니다. 기존에 있떤 팔찌가 떨어져나갈 것 같았는데 매우 좋습니다. ㅎㅎ

2.jpg

3.jpg

follow_gif_logo.gif

스팀잇_모리.gif

Sort:  

와 축하해요 이쁘네요 팔찌

감사합니다. ^^

맘에드신다니 다행이예요!! ㅎㅎㅎ 인증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역시 하얀색이 더이쁘죠?? ㅎㅎ 검정색에 파란글씨말고 파란색에 하얀글씨할껄 그랫나 후회중입니다 ㅎㅎㅎㅎ

하얀색 팔찌에 스팀잇 로고 색깔 조합이 좋더라고요 ㅎㅎ

예쁘네용ㅠㅠ저도 갖고 싶어지네용..! 부럽습니다!

정말 예쁜 스팀잇 팔찌인것 같습니다.^^

✈ 모리님 그거 알아요? 모리님이 만들어주신 로고 너무 예뻐요 ㅎㅎ 저 이번에 500 팔로우 이벤트 했는데 먹스팀 사진 있으시면 꼭 참가해주세요 ㅎㅎ

오 이벤트 진행하시는군요.! 저도 한번 참여해봐야 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21.78
ETH 3503.0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