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다가올 공포게임 "비세이지(Visage)" 소개! / Introducing the horror game "Visage" coming up in 2017!

in #kr7 years ago

Visage.jpg

안녕하세요. 게임을 좋아하는 스티머 @mori96 입니다.


2년 전 메탈기어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코지마 히데오가 코나미를 퇴사하면서, 코지마 히데오에 야심찬 사일런트힐 시리즈의 후속작 'P.T'가 제작이 취소되면서 전세계의 공포 게임 마니아들에게 많은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20151217164626_9000.jpg
SRC (과거형)

하지만, 코지마 히데오가 내놓은 공포게임 데모버전 'P.T'는 공포게임 개발자에게 많은 영감을 주면서 이와 비슷한 느낌의 공포게임이 다른 게임 스튜디오를 통해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그 게임이 바로 "Visage"라 불리는 공포 게임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공포 게임이 있지만 이번에는 Visage를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Visage는 이러한 기회를 노려 성곡적으로 킥스타터 모금을 1년 전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게임 방식 자체는 'P.T'라는 게임과 유사하게 귀신들린 집을 조사하며, 이 집에서 죽은 가족들의 스토리를 풀어내는 것이 목적인 게임입니다.



비세이지를 더 깊이 이야기하기전에 간략하게 'P.T'라는 게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영상이 P.T라는 공포게임입니다. 이 공포게임은 사일런트 힐 시리즈의 후속작이 나오기전에 잠깐 맛보기로 공개된 데모버전의 게임이였습니다. 특히 히데오 코지마라는 개발자가 만든다는 이야기와 공포영화 감독과 콜라보로 제작한다는 이야기때문에 수 많은 공포게임 마니아들은 열광을 했을정도입니다.

그리고 해당 게임 개발사에서는 이번에 내놓을 후속작은 정말 "전용 팬티까지 팔 정도로 어마무시 할 것이다" 라는 내용까지 공개하였지만 결국 게임 개발은 중단되고 개발은 취소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데모버전에도 불가하고 P.T게임에 공포감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픽이 매우 리얼한 점과 집 안이라는 공간이 시너지를 일으켜 게이머들 사이에서 극한 공포 게임이라고 불리우기까지 했습니다. 그정도로 무서웠죠. 저 또한, 데모버전 다운받고 플레이하다가 기절할뻔 했습니다. ㅋㅋ


V1.jpg


자! 다시 비세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비세이지는 2015년쯤에 공개가 된 게임이고 현재까지 개발중인 게임입니다. 다만, 2017년, 이번 년도에 비세이지에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비세이지는 인간의 심리를 이용한 공포게임으로 심리적인 면에서 서서히 게이머들에게 압박감을 주면서 깝툭튀도 간혹 나온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거의 기절각이네요..후~

V2.jpg

V3.jpg

비세이지는 PC,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나올 예정이며 출시일은 2017년 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네요. 제가 기대하고있는 공포게임 중 하나라서 하루빨리 출시해줬으면 하네요.^^

follow_gif_logo.gif

스팀잇_모리.gif

Sort:  

buenas imagenes

thank you

오 해보고싶네요

공포게임 좋아하시거나 관심있으시면 해볼만하다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코나미가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메탈기어 빠칭코 판매량 폭망했으면 더 좋겠습니다.

코나미가 이번에 데스스트랜 머시기 개발중이라던데...은근 기대하는 게이머많더라고요.

게임 분위기만 공개되고 장르나 이런게 공개 안되어서 일단 저는 그 게임 어떤 플레이 스타일인지 나오고 판단할려고요

공포게임은 무서워서 하기가 싫어용 호호...
영화도 그렇구... 근데 남이 하는거 보는건 좋더라구요

맞아요 ㅋㅋ 남이 하는거 보면 재미가 2배..ㅋ

게임은 거의 안하는 편이긴 하지만 이런 영상이나 포스팅 보면 종종 하고 싶어지기도 하네요 ^^
컴퓨터에 철권7과 스타가 깔아 두기는 했는데 한달에 한번이나 할까 말까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091.48
ETH 351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