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아입니다.
요즘 태풍의 영향인지 날씨의 변덕인지 비가 계속 내리고 있어요.
그런 와중에 지난 주에 남긴 글(대구에 다녀왔습니다.)에서 예고드렸던 것처럼 바다에 다녀왔습니다.

바다는 토요일에 들어갔는데 아침에 비가 내렸다 그치고 하루종일 흐린 바람에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인생샷을 남기는 것은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그래서 남은 사진이 거의 없다 보니 오늘도 제일 예쁜 한 장만 남기고 갈게요.

KakaoTalk_20170731_175214271.jpg

제가 갔던 곳은 '안목'이래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하늘에 구름이 자욱하죠. 물놀이 하기에는 별로 좋은 날씨가 아니었지만 여기저기 이동하는 여행이었다면 아주 쾌적했을 거예요. 낮에 걸어다녀도 하나도 덥지 않았거든요.

저는 체온이 금방 떨어지기 때문에 물에 얼마 있지도 못하고 나와서 비치 타올을 두르고 해변에 앉아만 있었어요. 같이 갔던 친구들은 한 시간 넘게 신나게 놀더라고요. 저도 더 놀고 싶었지만 몸이 도와주지 않아서... 😂 아쉬움을 달래며 노는 것을 구경했답니다.

제가 처음 스티밋에 올 때는 활동적인 여행가가 아니라고 소개드렸던 것 같은데 어쩌다 보니 이번 7월 말부터 8월 초에는 전국 이곳저곳에 들르게 되었어요. 여태까지 이렇게 바쁘게 어딘가를 다닌 일이 없어서 저 자신도 어안이 벙벙하지만 교통비가 와장창 깨지는 것만 빼고는 정말 즐겁게 다니고 있어요. 여행을 다니는 이유가 이 해방감 때문이구나! 하고 배웠답니다.

빠른 시일 내로 바다에 한 번 더 가기로 했는데 이번에는 부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또 오겠습니다!

ⓒ July 31, 2017. @morenoah
All rights reserved.

Sort:  

저도 작년에 갔다왔는데 라카이리조트였던거같은데 정말좋드라구요 풍경도 좋고 바다도 너무 가까이있어서 ㅎㅎ 다시한번가보고싶네요 글잘읽었습니다 ㅎ

바다가 정말정말 예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친구 집에서 신세를 졌는데 여건이 된다면 말씀하신 리조트에도 꼭 한 번 묵고 싶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하~ 안목좋죠... 강릉 가고 싶네요..ㅋㅋ 잘봤습니다.

저는 처음 가봤는데 참 좋았어요! 날이 흐려서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아서 쾌적하게 놀다왔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는 언제 봐도 좋네요. 더많은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바다를 보면 차분해지고 가슴이 탁 트이는 게 이래서 자연과 가까이 살아야 하는가 싶어요. 또 글 올리겠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46.22
ETH 3059.9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