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기원에 불편함

in #kr7 years ago

저보다 훨씬 많이 알고 계시네요!
지금 월간바둑을 보면 정말..내용이 부실하기 그지 없음을 느낍니다.
예전에 월간바둑은 정교한 바둑에 대한 수업내용부터, 논평, 기사등 바둑에 글을 쓰시는분들에 글에
성의가 느껴졌었는데; 지금은 그저 지면을 채우기위한 글들로 가득한 느낌을 받는답니다. ㅎㅎ

Sort:  

그러게요..ㅠ.ㅠ 월간 바둑만 수십권 모아 뒀었는데 이사 간다고 책이 다 어디로 달아났네요.ㅠ.ㅠ 바둑책도 많이 샀는데 다 어디로 간 건지 안 보여요..ㅠㅠ

와... 지금은 다 절판이라 책한권에 값어치가... 기억해내세요! 제가 찾으러갑니닷..!!

ㅎㅎ.. ㅠ.ㅠ 단디 찾아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