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문장을 성우가 읽어줍니다~! (매일매일 스파업2일차)

in #kr3 years ago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PNG

https://typecast.ai/

해당 사이트는 원하는 문장을 성우가 읽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로 딥러닝 기술을 활용해 특정인의 목소리 스타일, 특징 등을 학습하여 누구든지

개성과 감성이 담긴 오디오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jpg

3.PNG

다양한 성우 목소리가 있습니다.

남자, 여자, 연령층, 다큐 오디오북, 기자 등 다양한 콘텐츠에 맞는 목소리까지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굉장히 많습니다.

쉼표 띄어쓰기 읽는 시간 중 쉬는 시간 등 다양한 설정을 통해서 더욱 완벽하게 문장을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4.PNG

어린이집 선생님이라면 연말에 만드는 아이들 앨범 동영상 등에 전문 성우 목소리를 입혀서

만들 수도 있을 거고 유튜브를 운영하고 싶은데 말하기가 힘들어지시는 분들이라면

성우로 대체해서 제작을 할 수도 있겠지요?

저는 현재 자격증 관련 공부를 하기 때문에 공부자료를 녹음해놓고 출퇴근할 때 켜놓으면서

자연스럽게 귀로 익히는 학습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10분의 시간이 무료이고 그 이상은 결제를 해야 합니다.

(아이디 만들기가 쉽기 때문에 2~3개 만들면 꽤나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 온라인 등으로 다양하게 콘텐츠를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고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도 스파업 성공입니다!

스팀이 훨훨 날아가기를 오늘도 기원합니닷! ㅎㅎ

Sort:  

공유 감사합니다. 꿀팁이예요

감사합니다~ ^^

오 제법 괜찮은 서비스네요? 긋긋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합니닷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6828.09
ETH 2368.5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