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스티머의 스팀구매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스티머 mooyeobpark 입니다.

초보임에도 좋은분들이 많이 보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보팅해서 달러가 늘지를 않아서 죄송한 마음에 스팀충전을 하려고 하였는데요;

빗썸은 스팀이 없고, 업비트는 스팀이 있으나 입출금 기능이 없어서 이래저래 알아보아도 어렵더군요

반쯤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krexchange  님께서 거래소를 운영하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액이지만 10만원을 충전을 부탁드렸는데 맞는 스팀으로 거래해서 지갑으로 쏴주셔서

스팀파워업을 해보았네요!

적지만 이제 아주 미미한 보상을 보팅으로 줄수 있게 되어서 굉장히 흐뭇하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소액거래 할 때는 특히나 @krexchange님의 거래소가 유용한 듯 싶습니다. 업비트 지갑도 얼른 열렸으면 좋겠네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시작하는 초보자입니다 ㅎㅎㅎ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같이 배워가요ㅎㅎ

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아직 알아야할게 많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

네 잘부탁드립니다~

이용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