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탁봉순 새우 양계장

in #kr7 years ago

바둑전도사 박원장입니다.

오늘은 먹스팀을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평상시 음식을 만들거나 맛있는 걸 찾아가는 걸 좋아하지만 딱히 스팀에는
올리지 않지만 여기는 무려 1년간 기다림 끝에 간 곳이어서 한번 소개드리고 싶네요

가게명 : 탁봉순 새우 양계장
주 소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 62번 길 31 원흥 법조빌딩 입니다.

갈 때마다 줄이 한가득 서있어서 항상 포기하던 찰나에
2월 3일 어제는 청주에 한파주의보가 내렸었답니다.
너무 추워서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하고 1시간 정도는 기다려보자는 큰마음을 먹고
무장을 한 채 탁봉순 양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보통 6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5시 30분쯤 가서 기다렸어야 했는데 6시 20분 정도 돼서야 도착을 하게 되어 내심 ‘망했구나..’라고 외치며 갔답니다.
캡처.PNG

가게 외관입니다.
초록색 간판은 홍대입구역이라고 적혀있답니다.

줄이 없어서 가게에 들어갔는데 이게 웬 횡재일까요?
3자리나 비어있는 겁니다!! 탁봉순 양계장이 오픈하고 본일 중 난생처음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두 자리는 예약석이고 딱 한자리 남았던 거랍니다.
20180203_181625.jpg

도착하니 일단 메뉴판을 봐줍니다. 사진이.. 죄.. 죄송합니다.
사진을 워낙 못 찍는데 이건 심지어 가렸네요 ㅠㅠ 조명이 강해서 대충보다 그랬나 봅니다.

중요한 건 메뉴중 새우 양계장 베스트만 보시면 됩니다!

70cm 새우장인 탁봉순과 제가 좋아하는 이슬이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탁봉순 양계장은 줄 서서 기다리기와 테이블에서 기다리기 총 2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한.. 40분쯤? 기다리니 나왔던 것 같네요

기다리는 동안도 한..20명정도는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다들 나가고 제가 나갈때는 예약이 10테이블이 되어 있더군요..허허

20180203_181804.jpg

기다리는 동안 먹으라고 스파게티면을 튀겨서 설탕을 발라놓은 과자? 가 나옵니다.
기다리면서 조명도 찍고 와이프 눈치 보면서 스팀 글도 보면서 기다리면
1517723687718.jpg

이제 새우 친구들이 나옵니다.

20180203_185332.jpg

1517723685633.jpg

완제품입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우리의 새우 친구들이 등장했네요
20180203_185359.jpg

왼쪽부터 샐러드는 나중에 약간 느끼해질 수 있는 새우맛을 잡아주는 1등 공신입니다.
새우요리와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려진답니다.

새우장처럼 생긴 음식은 감바스입니다.
올리브유에 마늘소스를 얹어서 먹는 메뉴인데 맛있더군요 ㅎㅎ
다음 음식은 칠리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이랍니다.

20180203_185403.jpg

요사진은 갈릭버터 새우이고 대왕새우, 카레 새우, 로제 소스에 새우등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중간에 감자튀김을 씹어주면서 신나게 와구와구 먹었답니다.
그림1.png

요 빵은 가운데를 뜯어준 다음에 소스와 새우를 넣고 샐러드를 섞어서 햄버거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 나쵸 위에 새우와 샐러드를 올려서 나쵸 새우를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긴 기다림 끝에 먹어본 탁봉순 새우 양계장은 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10점 만점에 9점 주고 싶네요! 혹시 청주 오 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줄 서야 하니 예약 필수!)

남은 주말 맛있는 음식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대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일속담공부에 당첨되셨읍니다. 바둑 뿐만 아니라...먹스팀 포스팅도 뛰어 나십니다...눈으로 맛나게 먹고 갑니다..

앗.. 이틀연속 당첨인가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항상 재미있는 문제를 내어주셔서 글쓰기 실력도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악 저 새우 귀신인데!!! 알헨티나에선 비싼 새우를 울며 겨자먹기로 사먹는 새우 귀신이란 말이예요 ㅠㅠ 그런데 지금 무슨 영문인지 스팀잇에 모든 사진이 안보이네요 ㅜㅜ 더욱 감질맛 나게 ㅜㅜ 새우친구들 보고 싶어요 ㅜㅜ

저도 글올리고 사진들이 안보여서 포기하고 이제서 다시보는데 다행히 이제 보이는군요 ㅎㅎ
새우는.. 맛있어요!!! 제가 사는지역에는 요새 새우가 많이 보급?되는지 각종 새우전문점이 생기고 있답니다
조만간 새우회, 새우찜등 새우시리즈 2탄을 먹으러...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해산물이 새우인데 ㅜㅜ 위쓰리네요 ㅎㅎ

청주에 오실일 있으면 가보세요 ~ 새우치고 가격도 착하답니다ㅎㅎ

와~~~눈으로만 봐도 군침이 땡기네요.
도대체 몇명이 먹을수 있나요? 양이 많은데...
상호명도 참 특이하네요.
역시 맛집 맞는가 보네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사진에 있는게 2인용인데 커플끼리 먹으면 딱 적당한 양입니다ㅎㅎ가격도 새우요리점 치고는 저렴해요~! 단 술이 잘들어가서 술값이..ㅎㅎ

하 ... 새우 좋아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체질이 바뀐건지 새우알러지가 생겨서 못먹는데 .. 이 사진 보니 정말 하하 .. 정신줄 놓을 것 같아요^^;;

새우를 못드신다면 게나 랍스타도 못드시나요~~? 그 맛난친구들을 못드시면 ...ㅠㅜ

새우파티네요ㅎㅎ 여긴 꼭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기회가되면 가보세요ㅎㅎ 맛은 보장합니닷!

호우~~~새우 맛나죠~~ 다이어트 중이라서 먹지 못하지만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청주에 새우음식하는곳이 요새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네요

다양한 새우요리가 한번에 나오네요 ㅎㅎ
예약해서 가봐야겠습니다!

네 기회되면 놀러 가보세요~~ 맛있습니다 ㅎㅎ

헉!! 이밤에 이맛난걸 봐버렸네요ㅜㅜ 지옥이 시작된건가요~??ㅠㅠ

ㅎㅎ 죄송합니다
동화의 재해석 1등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그림은 다알아보나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812.63
ETH 2432.9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