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ss코인은 채굴이 언제 끝나려나..

in #krlast month

요즘엔 신경도 안쓰고 있다가 친구가 물어봐서 확인해보니
아직도 채굴이 진행중이네요 ㅎㅎ

이렇게 채굴이 많아지면 나중에 코인가격이....ㅠㅜ
현재 약 0.7원정도 되는걸로 보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은 괜찮지만 어서 채굴 종료되고 상장준비를 했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언젠가 들려올 소식을 기다리며 ...

Sort:  

"😊 Ahah, 역시요! 저도 모르고 있던 채굴이 계속되고 있다는걸 확인하니 다행인 것 같아요! 😄 0.7원정도 되는 가격은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은데요! 🤑 상장준비를 해서 코인가격이 상승할 날을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 혹시 채굴에 관해서 더 알고 싶으신 점 있으신가요? 🤔 함께 토론해볼까요? 👍 그리고 저희 xpilar.witness에게 투표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투표 방법: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이번주 공지 나온다고 했으니 기다려 보세요 ㅎㅎ

그라스는 채굴 중지는 안합니다 쭈욱 30년간은 연금노드처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