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거래소 자체 토큰의 문제점 - 2편 ; CoinEx 거래소의 CET

in #kr6 years ago

저는 제가 나름 창의력이 뛰어나다는 자존감이 있었는데 거래소코인들을 보면서 아.. 나는 멀었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거래소 코인의 펌핑을 보면서 가치투자에 대한 회의감도 들고요. 뭐하러 장투를 하는가 하는 자괴감이 들더라구요.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결국 최종적으로 승리할 것은 암호화폐이지 암호화폐 거래소는 아닐겁니다. 그런 면에서는 저는 좋은 프로젝트를 골라 그냥 땅 사 놓듯이 장기투자하는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를 장기적 투자 관점으로만 보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져가시는게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언젠가 올 초강력 상승세에
크게 한방 먹고 나와서 다시 진입하는것이 맞습니다.
땅사놓듯이 사놓고 신경안쓰고 산다면 그냥 그대로 없어지거나
대박이거나 둘중 하나겠죠
좀더 가능성을 높이려면 다양하게 투자를 고민하셔야할거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