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국 개발자들의 근무환경

in #kr6 years ago

역시 아마존이라 그런지 영국에서도 제가 일하던 환경과 비슷하네요.. 전 시애틀 아마존 본사에서 인턴경험이 있었는데 물론 개발자는 아니었구요 marketing representative로 근무했었는데... asbear님 근무환경과 비슷했었어요... 저는 강아지 데리고 출근하고 했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꿈 같은 얘기였었네요... ㅎㅎ 미국에서 유학하면서 항상 영국식 영어발음 배우고 싶었는데... 억양이 너무 멋져서요!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시애틀 본사가 dog friendly office 라고 들었는데 정말 강아지랑 같이 출근하셨군요!! ㅎㅎ
아마존은 은근 쪼는 편인데 그래도 할만한걸 보면 구글이나 페이스북은 어떨지 참 궁금해요.
사실 전에 다니던 회사들은 진짜 쪼는게 1도 없어서.. 되려 민망했던것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