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만드는중이에여 ㅎ.ㅎ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용 소소에용😊

소소는 요즘 여자아이 한복을 만들고 있어용.

주말에 친구와 만나기로 했는데
그 친구의 어여쁜 딸아이의 한복을 선물로 준비하고있는것이죵!

소매.gif

앞판.gif

소매와 몸판을 그리구요

가위질.gif

싹둑싹둑 가위질도 했어영

시침핀.gif

AC_[20190106-223343].gif

완성되면 여러분께 제일 먼저 보여드릴게요^.^

투비 컨티뉴!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ㅋㅋㅋ 수수님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한복 기대됩니다!!!!! 수제 한복인가요 와우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완성시켜서 보여드릴게요^^

대박 ㅋㅋㅋ 손으로 만들 수 있는건 다 만드시는듯..ㅋㅋ

부끄럽습니다 금방 바닥이 날텐데..ㅎㅎㅎ 감사합니다^^

능력자이시군요 홧팅"^^

감사합니다 홧팅이용^^

우와 대단한 금손님이시네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곧 완성하겠습니다^^

아이가 정말로 행복하겠네요...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한복이니까요 ㅋㅋ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좋아해야할텐데... 두근두근

가위질을 못해서 ㅎㅎ 대단하십니다. !!
재료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아기한복은 물세탁하기쉽게 물실크라고 불리는 인조 실크를 쓰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인조 견을 구매해서 만들고있어요!

어떤 결과로 눈을 즐겁게 해줄지
궁금해지네요

지금 열심히 만드는 중이랍니다 ㅎㅎㅎ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