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gogo!

in #kr7 years ago


푸히히 어제는 세종시 첫마을2단지에 삼겹살집에갔어요 ㅎㅎ


여러가지 파는데 전그냥 목살과 겹살이로 ~^^


내부사진이에요 ~^^ 어르신들이 하시는곳이라 인테리어는 평범하구요~^^


일단목살을 올렸어요 ㅎㅎ


김치랑 같이 사부작 사부작~😁


오늘저녁은 삼겹에 한잔하세요 ㅎㅎ
불금이네요 달려요~!!!😗

follow me!

Sort:  

안녕하세요 moonrabbit님, 목살 삽겹살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네요. ㅎㅎ 김치까지 지져 드시니 참 맛나 보입니다 ㅋㅋ

네 ~^^ 맛있어요~^^kimsungmin 즐건오후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oonrab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좋아요

오늘 저녁은 삼겹살로 결정입니다 ㅎㅎ

맛있게 드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