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여도 이벤트 6군데 비교. 과연 승자는 누구? SBD 200% 지급의 진실은!!!

in #kr6 years ago

스팀으로 주는게 아닌 스파업을해서 준다는게 가능한 건가요?!

Sort:  

지갑에서 스팀 잔액 클릭 - > 파워업 클릭 -> advanced클릭 하시면 스팀파워의 형태로 다른 사람한테 전송해줄 수 있습니다.

아래분 설명처럼 가능합니다. 저희 @simmani@manimani가 처음이자 유일하고 추후 비슷한 서비스가 생겨도 저희처럼 최고보상율에 3분이내 지급완료는 불가능할겁니다. 현금필요하신분들도 있을것 같아 매 10회마다는 스팀으로 지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스파업으로 제공해서 스팀잇의 미래를 믿고 같이 가자는데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고보상 최고속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이쿠 보팅 조금 해드린다는게 풀봇을 드렸네요. 금액을 적당히 조절해서 드리려고 busy에 로그인했는데 기본값이 풀봇이었네요ㅠㅠ 이런것도 운이죠ㅎㅎ 앞으로 종종 이용해주세요ㅎㅎ

이미 두분이 잘 설명해주셨네요. 신기하게 가능하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혹시 급전필요할까봐 다른곳과 함께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