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News] 먼지와도 같은 HTS 거래소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편안한 투자를 지향하는 @moonm00n입니다.

요즘같은 하락장에 다들 정신 없으시죠!! 암호화폐에 투자하신 많은 분들이 힘이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동트기전이 가장 어둡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그간 눈여겨둬왔던 코인의 저점 매수 또는 에어드랍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인 것 같네요!!


오늘은 htscoin 거래소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hts info.png

참재밌는 이벤트죠!! 10만원만 보유하고 있으면 로그인시(1회/일) 500사토시를 준다고 합니다!!

사실 처음부터 이런 이벤트는 아니었습니다. 최초에는 보유금액 없이 로그인시(1회/일) 1000사토시를 줬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인지 입금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보유금액 1만원을 보유해야지만 500사토시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조건이 너무 안좋아 진거죠!! 그래도 꾸준히 로그인을 시전했습니다!!

그런데 또 조금 있으니 보유금액이 10만원으로 올라버리더군요...ㅡ.ㅡ 그래서 10만원을 입금하였습니다.ㅋㅋㅋㅋ

현재까지는 이조건이 유지되고 있네요... 먼지같은 에어드랍이지만!!

놓치지 않을거예요~~!!

Sort:  

코인시장은 정보를 알면 알 수록 이득인거 같네요 저도 가입해야겠어요 ㅎㅎ 풀봇드리고 갑니다~:)

그렇지만 그렇게 믿을만한 거래소인지는 의문입니다!! 잘판단하시고 선택하시면 될것 같네요~

티끌모아 태산~ 즐거운하루되세요!

티끌모아 티끌이 되지 않기를 기원해 봅니다!

이벤트댓글타구왔어요 팔로하구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왜 더 미리 알려주시지 않은거죠?!

허걱... 죄송합니당.ㅡ.ㅡ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