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News 2] NEO 에어드랍 ONT(Ontology)

in #kr6 years ago (edited)

편안한투자!!.jpg

안녕하세요~ 편안한 투자를 지향하는 @moonm00n 입니다.

요즘같은 하락 또는 횡보장에서는 트레이딩을 하는게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차피 저는 어지간해서는 트레이딩을 하지 않는(?) 주의라 이런저런 에어드랍에 관심이 많습니다.

엊그제는 고팍스에서 MOBI 에어드랍이 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버려서... 놓치기도 했죠...ㅡ.ㅡ
개인적으로 한국거래소 중에서 기술중심의 거래소라는 모토를 들고 나온 고팍스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전의 스텔라 에어드랍으로 받은 스텔라도 아직 소중히 간직하고 있구요~

본론으로 돌아와 오늘은 NEO의 에어드랍 소식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NEO는 Antshare의 바뀐 이름의 코인으로 중국판 이더리움이라 불리는 플랫폼 코인입니다. 아실분들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이 되네요.
NEO의 경우는 일단보유만 하고 있으면 GAS를 지급해주는 지갑이 있습니다. 제가 아는 게 NEON, NEOTRACKR.IO 가 있네요. NEO와 GAS는 떼어놓고 생각할 수 없는 코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GAS역시 크립토마켓 50위권에 포함된 코인이기 때문에 충분히 전망이 있는 코인이라 할 수 있죠... 바이낸스나 코인네스트 같은 거래소에 NEO를 보관하고 있어도 GAS는 지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서론이 길어져 버렸네요

ONT1.png

본론으로 넘어가서 NEO의 에어드랍 공지가 있었습니다. ONT(Ontology) 라고 하는 코인입니다.
ontology team에서 NEO에 기부한 2천만개의 양이라고 하네요

1NEO : 0.2ONT (1네오당 0.2개의 ONT가 지급)
에어드랍된 양의 50%는 즉시 거래가 가능하지만 나머지 50%는 메인넷 이후 거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냅샷 시점은 3월1일 AM5시로 예정(Pacific time)되어 있으며 블록 Height 값은 1974823라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 글을 적는 시점 블록값이 1927753입니다.)

이제 중요한건 어디에서 받을 수 있느냐인데... 현재까지 공지가 나온곳이 쿠코인외에는 없네요...ㅡ.ㅡ
아마도 조만간 거래소들에서 공지가 있겠죠... 그리고 NEON이나 NEOTRACKER같은 개인지갑에서도 지원을 해줄것으로 판단이 되어지네요

더욱 확실한 정보를 입수하면 다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PS. 포스팅을 해보니 컴퓨터의 성능이 얼마나 중요한 지 알 것 같습니다. 글을 적는 중에 3번의 다운이 발생했네요..ㅡ.ㅡ 그리하여 조금 빨리 글을 마무리 합니다. 어서 빨리 새 컴터를 알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그럼 20000 ㅋㅋ
20000을 보니 제가 봐도 아재 같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바이넨스에 NEO 조금 있는데 GAS 에어드랍은 거래소에서도 이루어질까요? 그렇다면 홀더들이 따로 해야할일은 없는건가요?
감사합니다.

바이낸스의경우는 GAS를 지급해주는걸로알고있습니다
ONT에어드랍같은 경우는 아직까지 공지가없는것 같네요.ㅡ.ㅡ

네 감사합니다

하락장에서 네오 좀 주워 담을걸 그랬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직까지 네오는 괜찮아 보입니다.이번 에어드랍을 기점으로 상승후 하락하지 않을까요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