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News 1] ETHFINEX 에 대하여 알아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편안한투자!!.jpg

안녕하세요~ 편안한투자를 지향하는 @moonm00n 입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를 시간이 날때마다 스팀에 올리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다른 주제로 글을 올리는 건 스팀입문시 올렸던 인사글 이외에는 처음이네요

오늘은 다름 아닌 따끈따근한 ETHFINEX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ETHFINEX를 완전 해부하기에는 시간관계상, 능력관계상 불가능할 것 같구요ㅡ.ㅡ

BITFINEX에서 사용하던 계정을 연계하는 방법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우선 ETHFINEX란 무엇이냐??

사실 저도 알게 된지 몇시간이 채 되지 않습니다. 빗파(BITFINEX 이하 빗파)에서 FUNDING이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한번 확인하려고 들어갔는데 아래와 같은 공지가 떠 있더라구요 뙇~

ethfinex6.jpg

빗파와 연계된 잇파(ETHFINEX 이하 잇파)는 이더리움 커뮤니티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ETH기반 거래소이며 탈중앙화를 지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ZRX(0X)와 협업을 해나갈듯 하네요.

위의 공지에서 NECTAR라는 토큰이 나오는데 이건 다음기회에 더 깊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잇파에 SIGN UP을 하려고 하니 이미 있는 계정이어서 안된다고 뜨네요
사실 처음에는 빗파와 계정을 연계한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ㅡ.ㅡ

연계사실을 알고 난 뒤 로그인을 하니 이런 메시지가 뜨네요!!

ethfinex.png

빗파와 잇파를 연동시킬지를 물어보네요. 연동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합니다.
잔고의 공유, 쉬운 이동, 인증의 공유, 거래에 의한 티어향상까지...
암튼 아래 버튼을 눌러 봅니다.

ethfinex2.jpg

거의 다 됐다네요~ 계정으로 온 메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ethfinex3.jpg

링크를 타고 들어가 빗파에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게 이대로 계속 진행을 하게 되면 잇파의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게되니 이를 인지하고 진행하라고 합니다. 저는 GO 하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니 빗파사이트가 뜨구요. 로그인을 한 뒤 다시 잇파에 로그인을 하니 로그인이 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메일계정/비번/2FA 모든게 동일 하네요~

ethfinex5.jpg

드디어 잇파의 거래화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UI 및 모든게 빗파와 동일한 듯 보이며 특이한 점으로는 Discussions 탭이 보입니다. TOKEN에 대한 커뮤니티로 보이네요

ethfinex7.jpg

제가 관심있게 지켜만보고 있는 COSMOS(ATOM) 코인도 보이네요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포스팅에는 서툴다 보니 사진 취합, 글쓰기등 쉬운게 하나도 없네요...
그렇지만 지금 이렇게 글을 쓰는 동안 비트가 훅 치고 올라가는게 기분이 좋습니다!! Crypto currency에 투자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즐거운 설연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전망을 해봅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설연휴 되시고 다음번에 또 다른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네 즐거운 설 보내세요~

다행히 설연휴간 상승장으로 가고 있네요 :)
기분 좋게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문문님도 행복한 설연휴 되시길 바랄게요 :)

먹스팀 잘봤습니다~ 코다리찜이 먹고싶네요ㅋㅋ

코인 뉴스라면 태그 중에 #coinkorea가 필수입니다. 정확하고 적절한 태그로 방문객 증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 주요 태그들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s://steemit.com/kr/@phuzion7/kr
그리고 1일 1회 #jjangjjangman도 초보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일1회 #jjangjjangman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ㅋㅋ 태그는 바로 수정해야겠네요

짱짱맨은 @virus707님이 시작하신 뉴비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길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newiz/2256t9
그리고 코인코리아는 그냥 #coinkorea에요 ^^
#coinkorea <= 이걸 그냥 클릭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014.74
ETH 3533.72
USDT 1.00
SBD 2.81